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도전기) 펫친 어플 '개취존중' 수제 간식에 도전하다.

by 네시오 2017. 6. 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폿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건 사고가 많았기에 구구절절 얘기하기에는 아직 체력이 안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펫친 어플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수제간식 체험단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바로 가 볼까요? 네시오는 지난 번에 진행 되었던 독스마미 체험을 잘 했었습니다!!

 

띠리링 어플에서 알림을 봅니다. ..) 공지 사항을 올려 봅니다.

 

 

6/4일 오늘이 마감이군요!! 돌돌이가 고구마를 엄청 좋아 하는데 닭안심고구마말이 사진을 보고 제가 더 흥분했습니다.

 

 

그른데...그른데... 구입처를 확인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아마도 아직 입점 전인 거 같습니다~~ 아쉽 아쉽 아쉽.

어플 상 확인한 구입처는 '카카오톡 dogslikeit' 위 페이지 보시면 페이스 북 페이지도 보입니다^^

 

아래 보시면 어플에 나와 있는 간식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 유명한 삼무!!!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 이네요~~ 와 개취존중 마스코트도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간식 만드는 과정이 나와 있습니다. 하트뽕뽕 강아지도 보이시죠? ㅎㅎㅎ 귀여워요~!

 

닭안심고구마말이, 닭안심육포, 돼지껍데기, 오리도가니!! 예쁘게 셋팅 되었네요!!

 

어제는 돌돌이가 경련을 일으켜서 새벽에 계속 주물럭 주물럭 심장 마사지를 해줬습니다.. 갑자기 삼천포로 살짝 들어가 봅니다. 체험단!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 고구마 찬양!! 만쉡~~

 

이렇게 펫친 어플에서 진행하고 있고, 모집 기간인 수제간식 개취존중 체험단 도전기를 해 보았습니다.

 

그럼, 6월에는 많은 포스팅 준비 해서 올리겠습니다.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