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네시오의 음식 탐방기) 명동 부대찌개 심슨탕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7. 5. 2.
728x90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 정말...이게 뭔지...눈이 뿌옇습니다. 미세먼지 나쁨이라더니... 언능 대책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맛집?!은 명동에 있는 부대찌개 심슨탕입니다.

 

일을 보던 중에 부대찌개 좋아하냐고 해서 갔었는데요..

내가 좋아 했었나 생각합니다. ㅎㅎ 심슨탕..이름만 들으니 ...음 뭐 특이합니다. 처음 가보는 거거든요!!!

 

 

그러고 보니 명동에 자주오네요. ㅋㅋㅋ

아 나들이 가고 싶다...읔 샌드위치로 10일 휴가를 얻었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심슨탕!! 심슨이라...ㅎㅎㅎ 상호가 좀 그렇긴 하네요.. ㅋㅋ

위치는 명동대성당 근처에 있습니다.

 

전 국밥집에 가고 싶었지만 부대찌개도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명동에는 참~ 맛집이 많고만요

 

 

전에 올렸던 누나홀닭과도 가깝네요.

 

 

우선 입구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습니다. 밑반찬 빨리 나옵니다. ㅎㅎㅎ

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분주???하게 움직이시더라고요...(저도 정신이 같이 없습니다 ㅋㅋ)

 

손님들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외국인 손님 상당히 많았습니다.

 

 

밥이 나옵니다. 테이블에 보시면 버터!!! 가 보이는데... 이걸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느끼한 것이 싫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반주를 ㅋㅋㅋ 합니다.

 

 

멸치가 담긴 접시 안에 뭔가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방이 보이는 곳에는 커다란 스팸이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뜨아~ 

 

 

심슨탕 나왔습니다.

 

 

라면이 국물 속에~~ 오오오,, 근데 뭐가 부족해 보이네요. 라면 같기도 하고..말이죠.

 

 

실제로는 사진보다 푸짐하고 맛나게 보였는데...역시 사진을 못 찍네요. 아차 반전 주려다가 ㅎㅎㅎ

국자를 찌개 안에 넣고 젓습니다.

 

 

끓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실은 찌개보다 볶음을 먹고 싶다는 분도 계셨지만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보이시죠! 양이 와~ 최고입니다~

 

 

조금 느끼하기는 했지만 맛집 인정합니다. ㅎㅎ

 

마음먹고 오시면 (술을 많이 마실) 드실 거예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명동 맛집 부대찌개 심슨탕이었습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공감 눌러주시면 힘이 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