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북

by 네시오 2023. 3. 8.
728x90

책_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책은 바림소리님의 오디오북은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입니다.

 

아래 바림소리 채널의 오디오북 링크도 올렸습니다.

바로 플레이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ㅣ잘 때 듣는 이야기 ㅣ오디오북ㅣ ASMR ㅣ잠 안올 때 듣는 ㅣHealing Book

책의 저자인 비욘 나티코가 말합니다.

"마음속에 떠오르는 모든 생각과 감정에 

사로잡히지 마십시오.

당신의 생각을 놓아주십시오. 

그때 불안과 걱정도 함께 떠날 것입니다."

 

 

그의 삶을 들어보면 굉장히 울림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22년 1월 17일, 그가 세상을 떠난 날 스웨던 전역에서는 

거대한 애도의 물결이 있었다고 합니다.

 

"망설임도, 두려움도 없이 떠납니다."

스물여섯에 대기업 임원에서 
자신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때가 됐어.
라며, 재산을 처분하고 숲속 승려가 됩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 

어떤 삶을 살고 있습니까?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c-flo.com

<위 박스를 클릭하면 플로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17년을 수행기간 동안 술도 마시지 않고 돈도 

한푼 쓰지 않았으며 오로지 마음속 소음을 

잠재우고 진정한 자신으로 살아가기 위해 

집중했다고 합니다.

 

 

수행을 마치고 스승의 말인, 

"네가 가진 것을 나눠줄 때"란 말을 

듣고 자신의 지혜를 사회와 공유하며 

나아가려 할 때, 병원에서...

 

비욘 나티코 린데블라

 

"안타깝지만, 루게릭병입니다."

 

삶의 지혜를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