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오디오북

by 네시오 2023. 3. 8.
728x90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김혜남 저

이번에 소개할 책은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입니다.

바림소리 채널에서 오디오북으로 올라와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김혜남 작가는 이미 80만 부의 베스트셀러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로 환자들에게 

미처 하지 못했던, 그러나 꼭 해 주고 싶은

이야기들로 많이 알려진 작가입니다.

 

<바림소리 채널 오디오북 듣기 ↓↓>

 

베스트셀러|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김혜남|잘 때 듣는 이야기

그녀는 "내가 22년간 파킨슨병을 앓으면서도 

유쾌하게 살 수 있는 이유"

의사로, 아내로, 며느리로, 딸로 살면서 항상 

자신을 닦달하며 인생을 숙제로 살아왔다는 것을 

살면서 후회하는 한 가지로 말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미처 못했던 그 이야기

 

제목_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저자_김혜남

출판_메이븐

낭독_바림소리

*위 링크 플레이, 오디오북 듣기 가능,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굉장히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았던 책입니다.

저자는 스스로를 너무 닦달하지 말고, 매사 

너무 심각하지 말고, 너무 고민하지 말고, 

그냥 재미있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플로로 듣기 ↓↓>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c-flo.com

 

저도 오늘부터라도 실천에 옮기기 위해 그냥 

절 놔버리려고 합니다.

뭐 또 다른 문이 열리겠죠?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