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 구의역 점심을 고기로 솔샘숯불돼지갈비

by 네시오 2018. 7. 6.
728x90

얼마 전에 점심을 먹으러 갔던 구의역 근처 식당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늦은 점심치고 상당히 맛있게 먹고 나왔더랬습니다.

 

위치는 구의역 4번 출구에서 나와 걸으면 맥도널드와 롯데리아 사잇길에 놓여있습니다.

 

 

구의역에서 내려와서 건대 쪽 방향으로 가다보면 큰 사거리(자양사거리)가 나오는데요. 시장 쪽으로 건너지 않고 가면 나오는 고깃집입니다.

 

 

입구를 들어갔는데, 내부는 외부와는 다르게 뭔가 고깃집 다웠어요. ㅎㅎ

 

저희는 밥하고 기본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잘 익으라고 해놓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고기 모양이 특이했어요 ㅎㅎ 칼집이 스으윽 스으윽 나있었습니다.

물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죠.

 

 

일하는 쪽 담당자와 식사라서 얘기하느라 맛을 제대로 느끼지도 못할 정도로 진지한 얘기들을 했습니다.

하....

맛있었는데.

 

 

모양이 특이하죠? 맛있습니다.

 

 

지지직 ㅎㅎ 메뉴는 돼지갈비 외에도 이렇게 있었습니다.

 

돼지갈비(목살&갈비), 갈쌈 비빔냉면, 갈쌈 물 냉면, 비빔 냉면, 물 냉면, 후식 냉면, 김치찌개

 

 

함께 나온 된장찌개 맛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회식 자리에도 안성맞춤 같았어요.

 술진탕 마시고 햄버거로 해장해도 될 위치였던

돼지갈빗집이었습니다.

 

ㅎㅎ 건대가 시끄러우신 분들은 이곳으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