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친구와 연인과 절교할 뻔한 곳입니다. 조심하세요. 그곳에서는 흔한 일이죠 슈퍼보드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6.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잡화점 입니다.

간만에 놀거리를 찾다가 보드게임을

하러 보드게임방에 갔습니다.

 

우와 몇 년 만인지??

 

지난주에 동료분이 신년맞이 모임에서

보드게임방에 갔다가 너무 재밌게 놀았다고

숨도 안 쉬고 말하던지 꼭 가보고 싶더군요. ㅋㅋ

 

몇 년 만일까? ㅋㅋ 집 근처에는 없을 테니

작업실 근처인 성신여대 쪽 폭풍 검색합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신림동

보드카페 갔다가 너무 비싸고

게임도 없어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어서

그냥 그런 정도의 반응으로 찾아봤는데.

 

저렴하고 가까운 곳에 적당한 보드게임카페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슈퍼보드!

슈퍼맨 마크가 보이네요.

 

 

영화나 볼까 했었는데,

새해니까 이색적인 곳으로 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발길을 옮겼습니다.

 

업체 등록 이미지

 

 

기분도 별로고 일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았던

찰나 잘됐다 싶어서 기대감 뿜뿜 뿜으며

찾아갔습니다.

 

내가 보드게임방에 갈 줄이야~ 이야~ㅋㅋ

 

 

저도 사랑합니다.

하트는 언제 봐도 기분 좋네요. ㅋㅋ

 

슈퍼보드게임카페 찾기 쉽습니다.

옆에 설빙이 크게 보입니다.

빨간색의 큰 간판이 똬 보여요! ㅋㅋ

 

 

보드게임장 건물에는 마라탕 전문점도 있고

뭐 식당이 층층마다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하트 아래 있네요.

 

 

모험을 할 준비가 됐습니다.

ㅋㅋㅋ

 

와 그래도 들어가니까 신기방기 하게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걱정 없이 놀 생각하니까 그런가...

 

 

드디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게임 엄청 많네요!

오웃!

 

(게임들 담긴 사진은 업체 등록 사진으로 하단에

올릴게요 ㅋㅋ)

 

 

사람들 삼삼오오 모여서 신나서

게임 중이었습니다.

 

뿅망치 소리도 들리고

놀이공원 온 거 같아. ㅋㅋ

 

우선 보드게임카페 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픈 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1시 ~ 오후 11시 30분입니다.

주말과 공유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11시 30분이네요.

 

요금은 1인당 1시간에 2,000원입니다.

지난주에 외대 쪽에 보드게임방

다녀오신 분이 여기 요금 저렴하다고 하네요.

 

우선, 음료가 1인당 1개 주문 필수라

저는 카페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ㅋ

 

이용 요금 1시간 초과 시마다 15분당

500원 추가네요. (500×4=2,000원)

 

*음료 이용 요금은 선불이며, 카운터에서

미리 계산하면 제조 후 가져다주십니다.

 

*게임장 이용 요금은 후불이며, 게임 종료 후

나갈 때 계산하면 됩니다.

 

<이벤트 요금>

 

이벤트 요금이라고 해서

선불정액제 1인당 3시간 4,000원하고

청소년요금제라고 학생증, 교복 착복

1시간에 1,500원이라네요.

 

하지만 주말과 휴일은 제외!!

 

음료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메리카노 hot/ice, 2.5/3.0 ㅣ 카페라떼 hot/ice, 3.0/3.5 ㅣ 바닐라라떼 hot/ice, 3.5/4.0

카페 모카 hot/ice, 3.5/4.0 ㅣ 샷 그린티 라떼 hot/ice, 3.5/4.0 ㅣ 아포가토 ice, 3.5(아이스크림커피)

핫초코 3.0 ㅣ 아이스초코 3.5 ㅣ 녹차라떼 hot/ice, 3.0/3.5 ㅣ 유자차 3.0 ㅣ 캐모마일 3.0
얼그레이 3.0 ㅣ 에이드 ㅣ 아이스티 2.5 ㅣ 주스 ㅣ 스무디 4.0 ㅣ 쉐이크 4.0 ㅣ 캔음료 2.0

 

제 음료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다빈치코드를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각자 숫자가 안 보이는 숫자 블록을

4개 가져오고 그걸 낮은 수가 왼쪽으로

가게 차례대로 정렬합니다.

 

흑과 백 블록의 숫자가 같은 경우에는

흑색이 왼쪽으로 갑니다.

 

처음 하는데 살짝 머리에서 쥐가 났네요.

 

그리고 블록을 하나씩 가져오면서 상대방

패를 맞추는 거였어요.

 

맞추면 두 번 공격이 가능하고

조커라는 막대기가 그려진 블록은

어느 곳이든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은근 승부욕이.. 하지만 평화로운

결말로 ㅎㅎㅎ

 

다음 게임은 스플렌더!!

 

 

두두둥 이게 메인 게임입니다.

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이라 이해하느라 계산하느라

머리에서 스팀이 ㅋㅋㅋ

 

그래도 알고 나니 엄청 흥미로운 게임이었어요!

 

카드 제대로 안 섞어서 붉은 보석만

나왔네요. ㅋㅋㅋ

 

 

진짜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나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아무 생각도 없이 즐겼습니다.

 

화려하게 즐겼습니다.

 

 

밥시간도 잊은 체, 귀가도 잊은 체

스플렌더의 세계에서 즐기다 나왔습니다.

 

이제 매장 내부와 위치를 보겠습니다.

 

 

여기는 보드 게임이 진열되어 있는 곳입니다.

많습니다. 카운터 쪽에도 있고 입구에도 있으니

이 정도면...

 

게임 다 해보고 싶네요.

 

 

여기가 카운터입니다.

음료 주문과 요금 결제는

바로 이곳에서 합니다.

 

여기도 게임이 있습니다.

 

찾기 쉽습니다. 맘스터치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렌지 색 건물의 큰 오락실

있습니다. 그 바로 옆입니다.

 

스트레스 날릴 준비 되셨습니까?

ㅋㅋ 오늘을 즐기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