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기 카카오 프랜즈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서툴지만 괜찮아, 프렌즈

by 네시오 2019. 4. 24.
728x90

카카오프렌즈 무료 이모티콘 행사를 합니다. "서툴지만 괜찮아, 프렌즈""두번씩 말해요." ㅋㅋ

너무 귀엽쥬~

지금 이벤트 중인 것을 포착했습니다. 귀여운 이모티콘 받아서 꺼이꺼이 써 봐요.. 

두번씩 말해요도 귀엽지 않아요??

 

 

이 두 종류의 이모티콘을 얻으려면 프렌즈타운을 조금 해야 됩니다.... 다 조건은 있는 거죠.. 뭐..

5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저는 이미 다운을 받아서 4일 사라집니다.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조건은 프렌즈타운을 시작해서 7판, 14판을 깨면 됩니다. 엄청 쉽습니다.

스테이지 7 완료 후에는 카카오 프렌즈가.

스테이지 14 완료를 하면 두번씩 말해요가.

게임 시작하면 베어베어스와 비슷하게 외부를 꾸미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본 플레이는 조금 다르고요. 게임 안 하려고 했는데.. ㅋㅋ 가볍게 하기 좋아서 그냥 냅두고 있습니다.

네오 득... c..

ㅋㅋㅋ B등급 라이언~~

 

 

이렇게 카카오톡에서도 이벤트 광고를 하고 있네요. 한. 정. 판.

스테이지 클리어하면 바로 배달 옵니다. 다운로드하시고 쓰세요~

 

그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