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일상생활

입문용 신입 유튜버, 팟캐스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마이크!! 용가리형표 마이크입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5. 11.
728x90

이번에는 잘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 소개를 하겠습니다~

팟캐스트와 유튭용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멘트 녹음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문용으로 추천 받아서 구입했는데... 와.. 장난아니네요..

 

할인가로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ㅋㅋㅋ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얼른 방송도 해야 하는데.. 영상 만드는 일이.. 생각보다 할 것들이 너무 많네요..ㅠ

 

 

리뷰가 천 단위가 넘었습니다.

배송도 저는 빨랐어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마이크, 마이크 클립, 3극 변환 젠더, 파우치.

 

용가리형 PM100 마이크 사러 바로 가기!

(저는 업체에 아무런 대가 없이 리뷰를 올리는 거예요. 아직은... 문의 주시면 콜라보는 하고 싶지만...)

 

 

사용은 엄청 편리합니다! 리뷰 보면 설명서가 없다는 말이 있는데... 제품 설명 페이지만 봐도 조작하는 건 문제 없었습니다.

 

 

3극 변환 젠더는 스마트폰(모든 기종 휴대폰), 컴퓨터, 테블릿 등 이어폰 단자에 삽입해 마이크로 사용하는 건데요. 저는 기본 단자로 사용 시 작동이 안 될 때, 변환 젠더를 꽂아서 사용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는 모든 제품에서 작동을 했습니다.

 

 

용도로는 인터뷰 때, 클립을 옷에 고정시키고 사용해 봤는데 무지향성이라서 따로 맞추거나 하지 않아도 녹음 잘 됐습니다!!

 

용가리형 PM100 마이크 사러 바로 가기!

 

작동은 너무 간단해서 녹음 파일만 관리 잘하시면 사용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호환성 좋고, 컴퓨터 녹음기는 녹음된 파일이 저장 되어 있는 곳을 찾기가 조금 복잡했습니다. ㅋ

찾은 파일은 확장자명을 변경해서 사용했습니다. (mp3로 말이죠.)

 

 

마이크 클립이 엄청 단단해서 고정시키면 떨어지는 일은 아직 없었어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놋북, 데스크탑 등 아직 호환이 안 되는 장비는 없었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