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다미김밥에서 김밥에 라면으로 한 끼 먹고 나왔어요~ 체인점 김밥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7.
728x90

볼일 보러 돌아다니다가 뭘 먹을까 하다 눈에 들어온 다미김밥에서 한 끼 해결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체인점이 전국적으로 있네요. 로봇김밥 이외에 색다른 상호의 김밥집입니다.

오늘 엄청 덥네요. 이번 여름도 더울 것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여름이니까 덥다고 하면 할 말 없지만..

메뉴 많죠~ 처음 방문했을 때는 기본으로 주문을 해봐야죠. 놀부부대찌개 옆!!

기본 다미김밥 등장했습니다.

김밥 다운 김밥 기본을 하는 김밥이었습니다. 사진 한번 감상해 보세요~

다미김밥과 라면이요~ 직원분이 신라면이라고 되묻습니다~ 신라면이구나!! 했는데 차림표에 진라면이라고 써 있네요. 내가 잘못 들은 건가 여하튼.ㅋ

진라면이 나왔습니다.

김밥에 라면은 상호보완이 되는 음식이라 기본은 하는 것 같은데~ 여기 맛도 괜찮습니다!

직장인 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네요. ㅎㅎ

여름이 오는구나 여름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