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고기 먹는 토끼 도시락을 먹었어요! 홍대에 있는 도시락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6.
728x90

귀여운 도시락집 '고기 먹는 토끼'에서 밥 한 끼 먹었습니다.

홍대에 있는 작업실 들렀다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 상주 직원분이 사다 주셨는데 상호가 특이하네요~ ㅋㅋ

반찬 용기가 특이하죠? 하트 모양입니다. 왠지 더 보관이 잘 될 거 같은 느낌. 토끼가 먹는 고기인가 봅니다. ㅋㅋㅋ

기름은 조금 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처음보는 도시락집이라 생소함에 식사를 했습니다.

비계가 조금 많이 있네요. 유독 내 도시락만 ㅋㅋㅋ

나눠 먹고 그러는 사이가 아니라서 그냥 제 것만 먹었습니다. '간장 볶음'으로 잘 먹었습니다.

토끼의 마음이 도착했습니다.... 고기 먹는 토끼... ㅋㅋㅋ 센스 있네요.

보리차가 엄청 구수하네요. 온니 딜리버리만 된다는데.. 장소는 어딘지 모르겠어요. 홍대입구역에서 합정 가는 길에 있을 텐데... 다음에 담당 직원을 만나게 되면 물어봐서 수정을 하겠습니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