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성신여대맛집 성북구맛집 성북면가 부산밀면 제주고기국수 후루룩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5.
728x90

안녕하세요. 성북면가를 소개합니다. 부산에 가면 꼭 먹고 오라는 것 중에 밀면이 있죠? 네 부산밀면이 맛있다는 성북면가입니다.

 

메뉴는 면 종류도 많은데, 식사와 안주도 상당히 많네요!! 면도 직접 만들고 뽑고 육수는 깊고, 양념장은 100일 이상 숙성 시켰다는 서울 3대 밀면!

 

 

 

메뉴는 이렇습니다. 더 많은 메뉴는 아래 업체에 있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나주곰탕은 못 먹어봤는데 ㅋㅋ 소고기 국밥도 맛있겠네요!

 

 

저는 물냉면과 코다리회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면을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 솔직히 물냉보다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면을 비빔에 넣어서 먹기도 했죠!! 밀면을 먹었어야 했는데!! ㅋ

 

 

 

잎새만두 추가로 나옵니다.

 

 

배부르게 먹고서 나왔습니다. 멋있게 한 컷 찍습니다.

 

 

 

 

업체에 올라온 사진들을 한번 보세요~ 메뉴 엄청 많죠!

요리도 많죠! 겨울 메뉴, 여름 메뉴 다 있네요.

 

 

산더미소불고기는 샤브샤브 같이 생겼네요!!

 

 

 

메뉴가 많아서 술이 먹고 싶을 때도 한 번 들러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