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데일리 필로소피 오디오북

by 네시오 2023. 4. 5.
728x90

데일리 필로소피.

데일리 필로소피 오디오북

바림소리 채널에 에피소드로

'데일리 필로소피'가 공개됐습니다.

 

"딱 5분만 더"

 

매일 아침 당신은 어떻게 눈을 뜨는가?

매번 이런 말을 중얼거리며 일어나진 않는가?

 

데일리 필로소피ㅣ잘 때 듣는 이야기ㅣAudio Book

바림소리님 채널에서 바로 듣기가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 걸려 있습니다~ 구독 & 좋아요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데일리 필로소피 [DAILY PHILOSOPHY]

-저자     라이언 홀리데이 | 스티븐 핸슬먼

-옮김     창원철

-출판     다산초당

책 표지.

이 책 재밌네요. 잘 읽히고.

 

"우리도 얼마든지 변할 수 있다.

 한 가지 질문만 스스로 던질 수 있다면!"

책 표지 전면.

"매일 성장하는 삶을 원한다면 

철학자의 질문으로 아침을 시작하라!"

 

스토아 철학이라는 말을 처음 알게 됐습니다.

철학이라고 어려운 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내가 기껏 이부자리를 끌어안기 위해 태어났는가? 

아니면 오늘 최선을 다해 살기 위해 태어났는가?"

일상철학, 매일철학~

재밌네요. 이런 질문들을 매일 본다면, 달라지겠네요.

책 데일리 필로소피.

"가장 위대한 지도자로 손꼽히는 로마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도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을 매우 힘들어했다."

 

FLO | 수만 개의 우주를 듣다

국내 최대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

www.music-flo.com

다음에 다른 에피소드가 올라오면 또 

소개하겠습니다.

*바림소리 채널에 허락으로 만들어진 포스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