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홍대 북창동순두부 혼밥도 좋은 순두부 맛집 바로 그곳!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9. 17.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맛밥 혼밥 홍대 북창동순두부에 다녀왔습니다.

 

북창동순두부 홍대점에 가다

 

든든하게 챙겨 먹기 힘들 때 건강한 여기로 가면 정말 건강을 찾는 느낌이랄까.

여하튼 ㅋㅋㅋ 북창동순두부 홍대점 순두부 맛집을 소개합니다.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 페이지

 

주말에 홍대 갔다가 최근에 밀가루만 먹다시피했던 저에게 강력 추천해서 다녀왔던 음식점입니다.

처음에는 그냥저냥 싱거운 반응으로 단골로 다니는 분 따라 들어갔다가 열렬히 순두부를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거들의 리뷰 포스팅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아니, 주말이어서?? 여하튼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먹고 나가는 사람과 관광객으로 보이는 팀들이 군데군데 보이고, 혼밥하러 오신 주말 근무자..ㅠ.ㅠ 같은 분들도 보이시고.. 정복입고 드시는 분들이 ㅋㅋㅋ 좀 보여서 말이죠.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올렸군요. ㅋㅋ

 

메뉴는 하단에 올리겠습니다.

저는 김치순두부, 일행 분은 콩비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밑반찬 등장합니다. 생선을 몇 만년만에 먹는 거 같네요.

 

 

떡갈비도 나오고요. 흠... 세트로 주문을 했었나... 헷갈리기 시작하네요.

 



솔직히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음식 나오는 순간 머릿속은 지워졌드랬습니다.

 

 

김, 젓갈... 다 좋아하는 반찬들...

 

드디어 나옵니다.

해물순두부

등장!

 

해물순두부

 

김치찌개를 먹고 싶었던 내게 만족감을 주었던 순두부 친구.

 

두둥...

이어서

콩비지찌개..

등장!!

 

콩비지찌개

 

합동 샷!

 

콩비지찌개 몇 번 퍼먹어봤는데, 배불러도 계속 밥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돌솥에서 뜨끈뜨끈하게 들어있는 영양밥!!!

 

 

슬슬 긁어서 밥은 덜고 누룽지는 뜨거운 물을 붓고 후식으로 남겨둡니다.

속을 편하게 해주는 누룽지 맛있어!

 

 

뚜껑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ㅋ

김치랑 숙주나물이었나 콩나물이었나 ㅋㅋㅋ 밑반찬도 맛 좋았습니다.

집 밥 그리운 홍대 방문자들이여 가라!! 북창동순두부로~~

 

 

진짜 맛있었어요! 북창동순두부는 워낙 유명해서 예전에 몇 번 태평로 쪽 북창동에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홍대에서 먹었네요.

 

솔직히 홍대에서 먹는 게... 맛이나 매장이 조금 소프트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북창동에 있을 때는 헤비 한 기분이었거든요.

조금 더 젊은 감각의 순두부.

 

자 그럼, 아까 말씀드린 대로 메뉴를 나열하겠습니다.

 



순두부 맛집 북창동순두부 메뉴는 이렇습니다.

실제 매장에 가서 메뉴판 보면 세트 메뉴랑 다른 메뉴들이 더 있는데, 저는 메뉴판을 잘 까먹고 못 찍는지라... 이렇게 뒷수습으로 합니다.

 

곱창순두부 8,000원

 

김치순두부 7,000원

 

들깨순두부 8,000원

 

만두순두부 7,000원

 

미생이순두부 8,000원

 

섞어순두부 7,000원

 

소고기순두부 7,000원

 

전통순두부 7,000원

 

청국장순두부 8,000원

 

카레순두부 8,000원

 

콩비지찌개 8,000원

 

해물순두부 8,000원

 

해장순두부 8,000원

 

햄치즈순두부 8,000원

 

황태순두부 8,000원

 

다음 방문 때는 섞어순두부하고 소고기순두부 먹어보려고 합니다.

부디 이런 음식점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