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고기 먹고 냉면 먹자 육쌈냉면! 낙원점 맛있다!!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12. 26.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입니다.

 

 

육쌈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하네요.

종로 3가 근처에... 아니 역 바로 앞에 있는 

육쌈냉면 낙원점입니다.

 

내부가 넓지만 손님이 워낙 많아서

자리가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네요.

 

업체 페이지

 

의외의 시간에 갔는데 의외로 사람이

꽉꽉 들어차서 너무 놀랐던 냉면집!!

 

 

육삼이야 워낙 대중적인 냉면집이다 보니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가다니 ㅋㅋ

 

 

이곳은 연령도 다양했습니다.

 

특이하네요.

 

아이부터 아이랑 온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대학생 등 그만큼 숯불고기와 냉면은

환상적인 조합인 거 같습니다.

 

 

비빔냉면 주문하고 메뉴들 좀 봤습니다!!

 

찌개류도 있고 비빔밥, 알밥. 소고기 된장찌개는

전국을 강타했다는군요^^a

 

 

저는 일행과 같이 숯불고기와 물냉면

 

비냉과 숯불고기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와우

 

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숯불에 구워 고소함이 더하고 쫄깃한

불고기 정말 맛있어요!

 

 

고기 위에 냉면 한 젓가락 떠서 싸먹는 맛은 우왓!

 

 

비빔맹면 순삭했습니다.

 

물냉면은 담지 못했지만 국물이

깊었어요 ㅋㅋ 사진 못 찍은 게 못내 아쉽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그 맛 먹고 먹어도 계속 생각나는

그 집 육쌈냉면이었습니다. 육쌈이 있는 곳은 웬만하면

냉면 맛집이 있다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서울냉면하고 동아냉면도 생각이 나네요.

요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는 냉면도 맛있던데...

 

 

냉면의 진화... 자꾸 이러면 완전 좋습니다!! ㅋ

 

 

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인사동도 인접해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