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맛집탐방) 치어스 화성 반송점 친절한 사장님 와따 굿!

by 네시오 2017. 8. 16.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휴가들은 잘 다녀오셨나요?

업무에 치여서 휴가를 반납하셨다는 분들도 더러 보입니다.

저 역시...

 

그럼, 본론으로 가 볼게요~

네시오는 종종 동탄에 작업을 하러 갑니다.

신나게 열을 올리다가 동료 분이 말합니다. 치어스 어때? 오예~ 좋아횻!

 

동탄 치어스를 갔던 것은 몇 년 됩니다. 갔을 때마다 만세를 부렀던 기억이 살짝 나네요. 그래서 갑니다~

 

 

엘리베이터 옆에 상호명이 보여서 한 장 찍습니다. 2층에 보란듯이 있네요. ㅎㅎ

 

 

요즘 지도 쓰는 재미에 맛 들렸어요!! 맛맛맛!!!

 

 

2층 입니다. 내립니다. ㅋㅋ 찰칵하는 순간. 신호가 옵니다. 화장실 좀 들리고요.

 

 

햐~ 션하다. 날씨도 좋고! 화장실은 매장 입구에서 나오면 우측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들어갑니다!!

 

 

넓은 내부가 훤히 들어오네요! 친절한 사장님께서 자리 추천을 해주십니다. 항상 앉던 자리에는 이미 벌써 누가....자리를 하고 있었어요.

 

 

정류장이 보이는 자리로 앉습니다!

 

 

아직은 이른 시간이라 사이드 자리 빼고 단체석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쾌적해!

 

 

은은하니 조명도 좋고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아파트만 있네요.

 

 

자자,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가 되었어요~~ 씐나는 시간!!

 

 

오오, 맥주가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오늘은 소주 먹는 걸로.

 

 

절대 풍미 작렬!! 신메뉴 출시!!라네요. 요즘 네시오가 조금 나태해졌습니다. 물론 바빠서 그런 거니 이해해 주세요.

(다음 부터는 메뉴를 다시 보기 좋게 나열하겠습니닥!)

 

저희가 고른 것은 순살 파닭과 순대 볶음입니다! 치어스를 왔으면 치킨은 먹어 줘야해요. 아시죠?

그나저나 시장기가 있어서 그런지 나오기만 하면 마구 먹어 댈 거 같네요.

 

사장뉨~~ 물 좀 주세요!! 하는데. 똬. 기본 안주를 주십니다.

물은 물론 션한 생수! 캬~~

 

 

멸치 정말 맛있어요. 알럽 며루치!! 오늘도 육해공을 찍는 건가? ㅋㅋㅋㅋ

 

나옵니다!! 군침이 백만대군이 입에서 난리입니다. (뜬금없이 대군까지...죄송합니다.)

 

 

언제 먹어도 살짝 매콥한 파닭 좋아요 좋습니다~

 

 

담백함을 덜어주는 순볶!!!

 

이야하하~ 국물 먹으려 했었는데, 배가 빠방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이만 나갑니다. 인간들이..아니, 손님들이 바글바글

어느 틈에 밤이 됐군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꽃을 피우던 치어스~

 

시간 되시고 거리 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렇지 오가기도 편하더라고요.

 

그럼 다음에 들리면, 또 한 번 폿팅을 하겠습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맛집 탐방.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화성 반송점 치어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