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카페탐방) 대학로 물고기 카페온에서

by 네시오 2017. 8. 16.
728x90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빠빰.

점심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학로에 특별한 카페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름은 '물고기카페,온'

 

얼마 전, 대학로에서 작업 때문에 카페에 들렀는데요. 동료 분이 단골이라고 데려가더라고요.

그래서 따라갑니다.

 

 

오오오!! 물고기가 있다고? 신기해애애!!

 

 

혜화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대학로 한번 가게 되면 들러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ㅎ

 

 

힐링됨.이라네요. ㅋㅋㅋ

 

카페로 들어 갑니다.

 

 

밖이 밝아서 그런지 조명이 그닥 밝지 않네요 ㅎㅎ

 

 

오, 뭔가가 많아!! 뭐지. ㅋㅋ 물고기 문양이 있는 테이블.. 그림을 못 그리는 네시오지만 저 물고기 그림은 자신 있겠는데요!!

 

 

여기는, 어항 아파트인가요? ㅎㅎ 신기해서 구경합니다.

 

 

작업은 뒷전으로하고... 뒤통수가 저리네요. 네네. 갑니다. ㅎㅎ

 

 

메뉴가... 카드처럼 되어 있는 판이 테이블 위에 똬!! 음... 역시 아메리카노야. 봐도 모르겠네요, 요즘은...

남자 바리스타님이 보이는 주방에서 뚜캉뚜캉 만들고 있습니다.

 

짜자잔!! 과자와 함께 등장한 커피~~ 음 좋다.

 

 

만족합니다!! 만족 선언! ㅎㅎ

 

공부하는 학생?들이 조금 있었습니다. 힐링 받으며, 열공 모드!!

 

 

으.. 근데 화장실이... 너무 들이켰나. 화장실은 건물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빨로미~

 

 

오! 테이크아웃은 2000원... 연극관극인 및 성균관대학교 학생은 할인! 뭐, 대학가 주변은 다 그렇지만. ㅋㅋ

일단 급하니까.

 

 

 

저기 흰 차 보이시죠? 위에서 지나온 골목입니다!

 

 

셔터가 내려와 있는 옆 출입구 정면으로 직진!! 받아 온 키를 테그합니다. 삐리리 열리는 화장실 문~ 살았구나!!

근데 ㅋㅋ 저는 요기 바로 앞에 있는 철문인 줄 알고 엄청 낑낑 댔답니다. ㅠ

 

 

물을 채우기 위해 한 잔 따라서 벌컥벌컥!! 어... 갑자기 허기가..그래서 주문합니다. 베이글~ 베이글~~

 

 

비쥬얼만큼 단백했던 베이글과 커피였습니다. 나름 힐링도 됐고요. ^^

 

그럼, 네시오의 잡화점 물고기카페,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계속 따라오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