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맛집) 무한리필 삼겹싸롱 꿀꺽!

by 네시오 2017. 8. 2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제 오늘 비 엄청나게 오네요!! 뚫린 구멍이 메워지지가 않나봐요.

 

그리고, 너무 습하네.

 

이번에 삼겹살 먹으러 가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소개 한번 하겠습니다~

 

이름하여, '삼겹싸롱' 삼겹살 무한리필입니다.

 

 

동네가 아니기 때문에 지도를 펴라락!!

네시오의 맛집) 무한리필 삼겹싸롱 꿀꺽!

 

 

북광장에 있습니다.

 

 

고기는 정육점에서 볼 수 있는 진열대에 올려져 있어요!! 큼직한 덩어리들을 들고 오시면 됩니다!!

 

 

찬들도 맛나고 삼겹싸롱이라고 접시에도 써 있네요.

 

 

종류가 몇 가지 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네요 ㅎㅎㅎ

 

 

 

콩나물, 파절임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긴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삼겹살 생각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맛이 쫄깃쫄깃!! 양념장 푹 찍어서 ~~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그럼, 좋은 소식 들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