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망원 맛집 훌라훌라 하와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꾸 가고 싶은 그곳 알로하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12. 18.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에는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를 소개합니다.

하와이 풍, 음식들로 채워진 맛집입니다.

 

 

저도 우연하게 알게 된 가게인데,

골수 팬들이 상당히 많은 곳입니다.

 

업체 소개 페이지

 

얼마나 맛있는지 맛을 뭐라 딱 정의하기는 힘들지만

자꾸 생각나는 바로 그런 음식들이 있는 곳, ㅋㅋ

 

매장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점심 라스트 오더는 오후 2시 30분, 저녁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 오후 5시

 

월요일 휴무지만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임시 휴무는 인스타로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망원동 맛집들의 조건을 갖춘 훌라훌라는

아담한 가게입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맛있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업체 등록 메뉴판1

 

저희는 예전 방문시 우리 일행이 먹다가 극찬이 나왔다고

했던 삼겹살 포케를 우선 주문하고,

 

타코 라이스와 칠리 쉬림프를 차례로 주문했습니다.

 

업체 등록 메뉴판2

매장에서 대기하는 손님이 꽤나 됩니다.

 

매장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이것저것 뭐가

많아서 자꾸 보게 됩니다.

 



사람이 많아서 매장 찍는 걸 깜빡했는데,

사장님께서 웹에 많이 올려놓으셨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메뉴 사진 밑에 더 추가해서 올리겠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첫 번째는 칠리 쉬림프 정신없이

포크질을 해댔습니다.

 

맛집 첫 방문 시 저는 사진을 많이 안 찍어서...

먹기 바빠서...

 

소스가 엄청 맛있고 새우가 입안에서 녹는 경험을

합니다.

 

구운 야채랑 호밀빵이 담백하더라고요.

 

다음으로는 타코 라이스!!

 

 

비주얼 보소. 타코는 먹어 봤었는데,

타코 라이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와우.

소스들이 정말 음식하고 잘 어울려서

맛있는 독특함으로 전해졌어요.

 

오키나와에서 유명하다는데, 뭐 저는 망원동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더 좋네요. ㅋㅋ

 

 

다음으로는 삼겹살 포케!!

 

이걸 먹으러 온 거라서 메인이벤트로 남겨 뒀습니다.

하와이 하면 포케!! ㅋㅋ

 

저는 삼겹살이 이 음식에 들어가 있다는 것에

우선 반했습니다.

 

엄청 푸짐합니다. 일단 받으면 색감이 주위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음식입니다.

 

원색의 음식을 주로 먹다 보니

과연 맛은??

 



 

기가 막히는 맛입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구운 야채가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게 만듭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별미인데 건강해지는 느낌도

덤으로 가져온 느낌입니다.

 

 

훌라훌라의 음식은 참 특이한 것이

뭐라고 맛을 특정 지을 수는 없는데,

다 먹고 금세 먹고 싶고 배불러도 양껏 먹는 그런

맛입니다.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이제 매장 위치와 내부, 메뉴와 가격을 알아 보겠습니다.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2

 

훌라훌라 사장님이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시나 봐요.

구도도 좋고, 분위기 있게 매장을 담으셨네요.

 

감상 모드로 가죠.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3

 

사장님 부부가 여행하면서 모았다는 물품들도 보입니다.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4

 

망원의 리틀 하와이~~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5

 

하와이하면 기타와 훌라훌라

 

댕댕이들도 들어갈 수 있는 매장입니다!! ㅋㅋ

 

저녁에 누가 댕댕이 안고 식사하셨는데,

녀석이 계속 저를 쳐다보면서 입맛을 다시더라고요. ㅋㅋ

귀여운 친구.

 



 

이제는 사장님 표 메뉴 사진들 방출~~

 

 

훌라버거 16.0 

/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훌라훌라만의 시그니처 수제 버거!!

 

 

사이민 9.5

/ 하와이 퓨전 라면 - 가다랑어 육수, 스팸, 어묵, 소고기, 청경채, 계란, 생면

 

 

삼겹살 포케 12.0

/삼겹살, 구운 야채, 샐러드, 아보카도, 현미밥 또는 샐러드

 



 

 

새우 에그 베네딕 15.0

/머핀, 베이컨, 아보카도, 토마토, 새우 등을 넣은 브런치

 

 

하와이안 무스비 6.0

/스팸, 계란, 베이컨, 아보카도 - 하와이 주먹밥

 

 

아보카도 명란밥 10.0

/익은 아보카도, 명란, 후라이, 베이컨, 현미밥

 

저는 명란을 몇 번 먹기는 했는데, 끝내는 힘들더라고요.

생선을 못 먹는 체질이라...

 

그런데 훌라훌라의 명란밥은 왠지 끌리는군요.

 

 

연어 포케 12.0

/생연어, 구운 야채, 샐러드, 아보카도, 구운 호밀빵 또는 현미밥

 

진정한 포케 하면 바로 연어 포케겠지만

저는 삼겹살이 들어간 포케가 더 취향인 듯해요. ㅋㅋ

 

 

치킨 난반 14.0

/수제 난반 소스 쯔유, 양파 슬라이스를 곁들인 가라아게

 

난반 소스와 간장 양파가 들어간 닭튀김이라

정확히 저의 취향입니다.

 



배만 적당히 불렀으면 바로 추가해서 먹는 건데...

 

 

칠리쉬림프 12.5

/새우, 구운 야채, 콘 샐러드, 고다 치즈 쌀, 구운 호밀빵

 

 

타코 라이스 10.0

/소고기, 양사우, 후라이, 토마토, 멕시칸 치즈, 살사 소스, 현미밥

 

따봉!

 

 

함바그 14.0

/데미그라스 소스 먹은 햄버거 스테이크, 구운 야채, 모차렐라 치즈, 아보카도, 현미밥

 

함바그는 다음에 훌라버거 먹을 때 함께 먹어보려고

생각해 뒀습니다.

 

BBQ 백립 28.0

/수제 BBQ 소스 먹은 구운 통 돼지갈비, 감자튀김, 샐러드

 

 

그 외 사이드 메뉴입니다.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1

 

제가 방문하는 시간에 웨이팅만

적다면 자주 찾고 싶은 곳 훌라훌라였습니다.

 

망원역에서 10분 거리이고 합정역에서 15분 거리였는데,

저희는 합정에서 볼일을 보고는 슬슬 걸어갔습니다.

 

망원에 있는 하와이 음식점 훌라훌라를 다녀왔습니다.

 

업체에서 올린 매장 내부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