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치즈돈까스 맛집 연돈 포방터에서 제주도로 이전 수제자 찾기에 나서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12. 2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입니다.

요즘 골목식당에서 또다시 주목받고 있는

치즈돈가스 집 연돈입니다.

 

 

수제자를 뽑는다는 기사까지 나올 정도로

핫한 곳입니다.

 

 

결국 서대문 가까웠던 포방터에서

긴 줄을 뚫고 시식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제 제주도 가서 먹어야겠네요. ㅋㅋ

기다려라 치돈!!

 

 

장소는 이곳인데, 백종원 호텔 옆에 있습니다.

위치는 하단에 지도 첨부하였습니다.

 

기사 내용은 이렇습니다.

 

 

포방터 시장에서 제주도로 이전한 치즈 돈가스로 유명한 '연돈'에서 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주도 연돈돈까스에서는 12월 23일 인스타에 "그동안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제주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는 응원에 감사해 하는 인사와 함께 제주도 특산물인 흑돼지를 사용한 돈가스를 선보여 돈가스 성지로 만들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라고 올렸고, "더불어 저희와 함께 꿈을 실현할 수제자를 모집해 기술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라 올렸습니다.

 

제자는 연돈에서 기술을 익힌 분은 창업을 하더라도 최소 5년간은 제주도에서 연돈과 함께 돈가스 성지를 구축해 주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연돈 주소로 이력서를 보내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석달동 2156-2 층>

조리사 구인 공고를 기사를 통해서 하셨네요. ㅋㅋ

 

 

 연돈은 12월 12일 제주도에서 새롭게 재오픈 했습니다.

 

연돈 등록

 

수제돈까스 연돈
등심까스 9.0
치즈까스 10.0
수제카레 3.0
밥추가 1.0
음료(콜라/사이다) 2.0
연돈의 모든 돈까스는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네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걸까...

치돈 맛집이라고 몇 군데 가봤는데

솔직히 별로였던 곳이 꽤 됐었는데 ㅋㅋ

 

 

이미 많이 찾아갔나 봅니다. 며칠 안 된 거 같은데.

빠르군요.

 

저도 조만간 일 때문에 들러야 되는데,

꼭 먹어보고 싶군요.ㅋ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지휘하는

백대표!! ㅋㅋㅋ

경력이 역시나 역시입니다.

 

 

제자로 지원하시는 분들은 사장님의

재료 손질부터 살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질기고 못 먹는 부분 힘줄 같은

곳은 전부 잘라내 버리십니다.

 

 

대단하십니다.

맛에 대한 자부심이 생길만 합니다.

 

더블어 먹는 사람은 행복할 거 같습니다.

 

 

약속한 대로 욕심부리지 않고

한결같은 곳이라 더 정이 가는 곳입니다.

 

 

여기는 안 봐도 맛있어!

바로 이런 느낌이죠.

 

 

다녀온 사람들 보면 돈가스도 맛있지만

카레도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보통 고기가 맛있으면 치즈가 아쉽고

아니면 튀김이 아쉽고 했던 곳이

잇는데, 여기는 그냥 전부 최상인 듯합니다.

 

 

솔루션 해준 사람도 신날 거 같은

그런 곳입니다.

 

대신 돈가스 먹는 우리들은 좋죠!!

 

 

올바른 길이나 깨끗한 길에는

항상 시비가 걸리기 마련인가 봅니다.

 

그래도 바른 길은 사람들이 알아주니까요. ㅋㅋ

백종원 호텔 더 본 옆에 있네요. 와우~

이런 게 상생이지 싶네요.

 

 

기다려라 연돈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