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네시오의 맛집 탐방) 곰스603 삼성동점(선릉점) 맛집소개~

by 네시오 2017. 3. 1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저녁에 혼자 있으려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맛집 단골 소개로 가기로 했습니다.

 

 

<곰스603 선릉점 맛집>

 

 

이번에는 단골집인 곰스603 스테이크집을 소개합니다.

파스타, 버거, 닭볶음탕? 치킨, 튀김류, 밥류,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빙수 등

브랜드 퀄리티가 좋은 곳입니다.

 

지금은 강북으로 이사를 왔지만 한달 전만해도 선릉에 살아서 자주 갔었던 곳입니다.

작업하러도 가고, 와이파이가 됩니다.

 

 

<매장 전경>

 

 

이곳이 오피스가라서 주말보다는 평일 낮, 점심, 저녁 몰리는 시간대에는 예약은 필수 입니다!!

 

배달 포장도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배달 어플에도 올라와 있는 매장이라서 주문이 많나봅니다.

 

 

<메뉴 중 일부>

 

 

아차! 매장 메뉴를 찍었었는데, 사진이 없어졌어요...이런 실수를.. 팜플랫은 이사올 때 많이 찢겨서.. 이정도만 올리겠습니다.

 

위에 스테이크 종류별대로 다 먹어봤습니다. 고기가 정말 급이 다릅니다. 값도 저렴해서 ㅎㅎ

사장님 인심도 좋으셔서 친해지면 이것 저것 맞춰주시기도 합니다.

 

요즘은 멀어져서 잘 못가네요..

 

<봉골레파스타>

 

제가 먹었었던 봉글레입니다. 작년에 응모작 준비로 머리 싸매고 있을 때, 봉골레 먹고 기분이 좋아서

그냥 있었습니다.

 

비린 것을 못 먹는 제가.. 보통 짬뽕도 비린 맛이 나는 곳 음식은 먹지를 못합니다..

외가 내력이라 익힌 것도 비리면 속이 뒤집어 지거든요..

그런데 이건 너무 시원해요 반어법 아시죠!!

 

이걸 먹고 잠시 멍 때리다가 치킨 포장해서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이건 튀김 스페셜>

 

메뉴에는 없는 걸로 아는데.. 단골집이다 보니 무리한 부탁을 드려봤습니다. ㅎ 치킨은 순살인데 정말 맛나요!!

 

여기 치킨밥브런치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구리시에서도 먹으러 온 여자 손님과 얘기하시는 거 들었어요.

 

<치킨 밥 브런치>

 

위에서 말씀 드렸던 치킨~~

 

전 바쁘지 않는 시간에 가서 블로그 한답시고 사장님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제 음식 찍어달라고 계산대에 잠시 나와 계신 사장님께 제 폰을..건냅니다.ㅎㅎ

 

<함박스테이크 포장>

 

 이것도 다른 날 가서 찍어달라고 했더랩죠 ~~ 효효!!

 

<함박스테이크>

 

자취만 오래하다보니 야채를 많이 못 챙겨 먹는데, 그래서 그런지 곰스 가면 당근, 샐러드, 메츄리알, 후라이..

싹다 비웁니다.

 

포스팅하는 김에 조만간 주말에 날 잡아서 식사하러 가야겠어요~ 거리가 이래서 중요한가ㅠ 

 

<곰스603 선릉점 위치>

 

가시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좋더라고요. ㅎㅎ 그럼 다시 찾아갈 때까지 기다리거라 스테이끼야아아아~

 

그럼, 출출해지는 저녁에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 공감은 꾹, 꾹, 꾹!!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