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네시오의 카페 탐방 분위기 있는 카페~ '커피몽땅'

by 네시오 2017. 3. 13.
728x90

<분위기 있는 커피몽땅 카페 오웃 숨은 카페 찾기!>

 

 

<입구 간판>

 

 

 

 성북구청 사거리 쪽에 숨어 있는 

분위기 카페를 한 곳 소개하겠습니다.

 

 

성북천이 눈앞에 있습니다~ ㅋ

 

 

 

 

<입구 쪽 간이 메뉴판>

 

 

 

 

 

데코가 유니크하네요. 바퀴가 없는 자전거... 

앞바퀴는 어디에...

 

 

 

 

 

 <입구로 들어 서면 보이는 곳>

 

 

 

입구도 아기자기하고 괜찮습니다. 

노란 리본과 사람이 사람답게라는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카페 내부>

 

 

 

휴대폰 충전도 되고, 무선 와이파이도 있어요~ ㅎㅎ

 아기자기의 끝판왕! 홍대 연남동 분위기?!

유니크 유니크~

 

 

 

 

  <음료 메뉴>

 

 

 

이번에도 기본이 되는 아메리카노 핫으로 

음미해 보았습니다.

맛있네요.

 

 

아주 잠깐 바리스타도 했던 제 입맛에도

 딱이었어요. 솔직히 커피면 다 좋아하기는 

하지만 ㅎㅎ

 

 

 

 

제가 찌푸리며 마시는 커피는 메이커 커피점에서 

대충 만들어서 주는 커피 뿐입니다. 

 

 

 

 

 <카페 내부에 있는 화장실>

 

 

 

책이 많아요 사장님께서 책을 좋아하시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읽을만한 책이 많더군요. 

레트로 스타일~

 

 

 

 

 <카페 내부2>

 

 

 

눈치보며 손님들 나갈 때를 기다렸다가 

양해를 구하고 찍었습니다.

 

 

 

 

 <원두 메뉴>

 

 

 

원두 구입하러 오시는 단골 손님이 많으신 거 같았어요.

 

 커피를 집에서 마시는 것을 별로 좋아 하지않지만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아이럽 커훼~

 

 

 

 

 <드림서재>

 

 

 

책이 많았던 이유가 여기 있었습니다. 

뭔가 대단해 보였어요!!

 

 

 

 

 <카페 바닥>

 

 

 

그렇다할 작업실이 아직 없어 주로 카페나 

여유공간 있는 곳에서 하곤하는데, 

이 곳 점 찍어뒀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성북천>

 

 

 

 앞쪽이 바로 성북천이라 힐링도 하고, 

작업도 잘 마치고 전 커피 한잔 더 들고 

유유히 이동했습니다~

 

 

 

 

위치는 커피몽땅 검색하면 나와서 따로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앞쪽에 고깃집이 

있다는 것, 조용하다는 것. ^^

 

그럼 ~

 

 

 

<네시오의 잡화상점>

 

 

 

네시오의 카페 탐방 분위기 있는 카페~ '커피몽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