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87

네시오의 일상) 동료의 집에는 엄청난 음식들이 있다. 맛보다 즐기다.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갑자기 이 날씨 뭘까요! 며칠 전만해도 더워서 헐떡 거렸는데... 비가 그치니 춥네요? 몸 건강에 유의해야 될 거 같아요. 이번에는 맛있는 저녁에 초대 받은 네시오가 음식들 사진을 공유하려 합니다.!! 친구이자 동료인 사람인에게서 라면 먹고 갈래? 비슷한 초대 비슷한 뭔가..음.. 여튼 갔습니다. 처음에 나왔던 샐러드!!! 입니다. 집에서 몽땅 만들어 줬는데요. 동료들끼리 얼마나 놀랐던지... 이런 친구였구나!! 그리고 또 놀라웠던 것은 이런 식재료들이 집에 있구나... 마냥 부러운 네시오입니다. 두 번째 코스 부대찌개 비스므리 라묜탕!! 밥도 새로 해주고... 8년만에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순간..뜨아 엄청 숨도 안 쉬면서 먹었죠. 모두가...ㅎㅎㅎ 그런데.. 갑자기.. 2017. 8. 30.
네시오의 맛집) 무한리필 삼겹싸롱 꿀꺽!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제 오늘 비 엄청나게 오네요!! 뚫린 구멍이 메워지지가 않나봐요. 그리고, 너무 습하네. 이번에 삼겹살 먹으러 가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소개 한번 하겠습니다~ 이름하여, '삼겹싸롱' 삼겹살 무한리필입니다. 동네가 아니기 때문에 지도를 펴라락!!네시오의 맛집) 무한리필 삼겹싸롱 꿀꺽! 북광장에 있습니다. 고기는 정육점에서 볼 수 있는 진열대에 올려져 있어요!! 큼직한 덩어리들을 들고 오시면 됩니다!! 찬들도 맛나고 삼겹싸롱이라고 접시에도 써 있네요. 종류가 몇 가지 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네요 ㅎㅎㅎ 콩나물, 파절임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긴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삼겹살 생각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맛이 쫄깃쫄깃!! 양념장 푹 찍어서 ~~ .. 2017. 8. 24.
네시오 카페탐방) 신도림에 있는 카페크레마를 가다.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덥다 더워 그랬는데... 이제는 비야 그만 와~ 하고 있네요. ㅎㅎ 비가 오면 생각나는 카페가 있는데... 갑자기 가고 싶네요.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노련한 사장님이 만들어 주시는 커피~ 분위기 좋은 카페 '크레마'입니다. 2호선 신도림 역 1번 출구로 쭉쭉쭉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나옵니다. 주말 이른 시간에 약속이 잡혀 있는 네시오는 크레마로 갑니다. 주위 푸르지오 상가에 커피숍이 즐비합니다. 아마도 크레마 옆에는 해산물? 집이 있었던 거 같아요. 들어갑니다! 올레이~ 나 밖에 없어!! 주문을 해야겠죠!! 그래서 자리를 잡고 카운터로 고고합니다. 저는 라떼를 시켜주고요. 와 진열장이 멋져요. 저...거...슨... 더치? 맞겠죠!! 벽돌로.. 2017. 8. 22.
네시오 심리테스트) 당신은 특별한 사람인가요?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네시오 심리테스트) 당신은 특별한 사람인가요? 이제 에어컨을 켜는 일은 오래 전 일처럼 느껴 집니다. 이번 폿팅은 심리 테스트 하나 올려 봅니다. 아주 간단히 하는 내용이라서 1분도 안 걸립니다.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ㅎㅎ 간단한 한 자리 수, 산수를 하는 것 입니다. 물론 시간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하는데, 1분도 채 안 걸립니다. 100%의 사람이 있다고 한다면 이 테스트를 통해 대부분 90%와 10% 답변을 한다고 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낼 때는, 적어도 3초 안에 떠오른 답을 기억해야 합니다. 나는 10%안에 들테야! 라고 생각해서 더 생각하고 답을 하지마세요. ----------------------------------------- 스크롤.. 2017. 8. 21.
네시오맛집탐방) 치어스 화성 반송점 친절한 사장님 와따 굿!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휴가들은 잘 다녀오셨나요? 업무에 치여서 휴가를 반납하셨다는 분들도 더러 보입니다. 저 역시... 그럼, 본론으로 가 볼게요~ 네시오는 종종 동탄에 작업을 하러 갑니다. 신나게 열을 올리다가 동료 분이 말합니다. 치어스 어때? 오예~ 좋아횻! 동탄 치어스를 갔던 것은 몇 년 됩니다. 갔을 때마다 만세를 부렀던 기억이 살짝 나네요. 그래서 갑니다~ 엘리베이터 옆에 상호명이 보여서 한 장 찍습니다. 2층에 보란듯이 있네요. ㅎㅎ 요즘 지도 쓰는 재미에 맛 들렸어요!! 맛맛맛!!! 2층 입니다. 내립니다. ㅋㅋ 찰칵하는 순간. 신호가 옵니다. 화장실 좀 들리고요. 햐~ 션하다. 날씨도 좋고! 화장실은 매장 입구에서 나오면 우측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들어갑니다!! 넓은 내부가 .. 2017. 8. 16.
네시오의카페탐방) 대학로 물고기 카페온에서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빠빰. 점심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학로에 특별한 카페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름은 '물고기카페,온' 얼마 전, 대학로에서 작업 때문에 카페에 들렀는데요. 동료 분이 단골이라고 데려가더라고요. 그래서 따라갑니다. 오오오!! 물고기가 있다고? 신기해애애!! 혜화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대학로 한번 가게 되면 들러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ㅎ 힐링됨.이라네요. ㅋㅋㅋ 카페로 들어 갑니다. 밖이 밝아서 그런지 조명이 그닥 밝지 않네요 ㅎㅎ 오, 뭔가가 많아!! 뭐지. ㅋㅋ 물고기 문양이 있는 테이블.. 그림을 못 그리는 네시오지만 저 물고기 그림은 자신 있겠는데요!! 여기는, 어항 아파트인가요? ㅎㅎ 신기해서 구경합니다. 작업은 뒷전으로하고... 뒤통수가 저리네요. .. 2017. 8. 16.
네시오의잡화점) 뮤지컬 드림걸즈 보고오다.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선선하니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조금 지났지만 최초 내한 공연을 했던 뮤지컬 드림걸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네시오는 드림걸즈 막공을 봤습니다. 잠실역에 있는 샤롯데로 피슝 날아갑니다. 저는 샤롯데 갈 때마다 출입구가 헷갈립니다. 그래서 알아봅니다! 음...포기합니다. 답이 안 나와요. 지하철 역에서 가려면 롯데 백화점을 통해서 지상으로 가는 방법도 있고, 외부로 나가서 빙 둘러가도 되고, 롯데월드 매표소를 지나서 지상으로 나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잠실 역 3번 출구에서 걸어가시는 걸 추천 드리고요! 시간이 많으면....많다면... ㅎㅎ 아니면 롯데 백화점을 통해서 가시면 빠릅니다!(전 가면 어디에 정신을 파는지 항상 헛돌거든요. 짜잔 샤롯데에 .. 2017. 8.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