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영화앤리뷰

만달로리안8화 시즌 1 이것이 길이다 광선 검과 제다이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12. 2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입니다.

드디어 만달로리안 시즌 1 파이널이 나왔습니다.

그럼 스토리 및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지난 7화와 마찬가지로 등장인물도

올려놓겠습니다.

 

 

만도(만달로리안)에는 페드로 파스칼이 맡았습니다.

이 배우를 저는 로스트라는 미드에서 처음 봤었는데,

종종 미드와 영화에서 보이다가 드디어 만달로리안에서도

주연을 하는군요.

 

이미지가 강해서 항상 적(안타고니스트)이나

조금 험악한 역을 많이 했던 것으로 아는데,

그중에서 만도는 제일 천사표네요. ㅋㅋ

 

Star Wars The Mandalorian Episode 8 Finale - TOP 10 WTF and Easter Eggs

 

카라둔 역에는 지나 카라노라는 여배우로

UFC 선수이자 배우입니다.

분노의 질주 멕시멈과 데드풀, 버스 657에서

열연을 했습니다.

 

그리프 카르가 역에는 칼 웨더스 : 록키시리즈,

미지와의 조우, 프레데터 등이 있네요.

 

 

귀여운 베이비 요다 보면서~

 

 

7화 마지막 부분에 베이비 요다가 위기를

맞았습니다.

 

퀼이 사살되면서 제국병사들에게 베이비를

빼앗겼죠.

 

 

만도 일행과 제국군이 벽을 두고 대치하고

있기 때문에 베이비 요다를 획득한

병사들은 마을을 눈앞에 두고 대기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베이비 요다에게 물리기도 하고

그렇게 무료하게 있다가

퀼이 재프로그래밍한 IG-11 드로이드가

다가옵니다.

 

 

드로이드는 순식간에 아이를 되찾고

만도 일행에게 다가갑니다.

 

Chapter 8 REDEMPTION

제 8화 구출

 

스퍼드 바이크를 탄 드로이드와 베이비 요다는

무섭게 마을로 적들을 처치하며 이동합니다.

 

 

아, 그전에 모프 기드온이

갇힌 셋 만도, 그리프, 카라둔에게

일정 시간 동안 항복하라는 협상을

제안합니다.

 

스톰 트루퍼의 숫자도 숫자지만

이웹이라는 고속 연사포를 만도를

향해 설치해놨기 때문입니다.

 

이웹에 대해서는 모두가 알고 있지만

기드온얼데란 공화국 소속이었던

쇼크 트루퍼 카라신시아 둔의 부대가

이웹에 의해서 몰살당했기에 위력은

그녀가 더 잘 알고 있을 거라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퇴역한 만달로리안 사냥꾼 딘 자린

추문으로 판사 자리에서 내려온 그리프 카르가를

알고 있습니다.

 

 

드디어 만도의 이름이 적군에 의해서

밝혀졌습니다.

 

만도는 기드온을 기억합니다.

 

과거에 자신이 있던 행성에서

제국군에 의해 친족이 살해되고

이어 자신도 죽을 위기에서 만달로리안에

의해 구출되고 파운들링(만달로리안에게 훈련 받는 아이)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그의 이름은 구출되고는 만달로리안으로

자랐기 때문에 알기 힘들지만 기드온이 숙청 시기에

제국보안국인 ISB 장교였다고 합니다.

 

카라둔은 기드온은 전범자로 처형됐다고 하는데

 아무튼 어떻게 된 건지는 모르겠으나 살아있네요.

 

 

다시 IG-11로 돌아오면 엄청난 위력으로

스톰 트루퍼를 제거하면서 만도 일행에게

베이비 요다와 함께 갑니다.

 

베이비 요다 스퍼드 바이크에서 엄청 즐기는 게

귀욤 뿜뿜입니다. 소리도 내는데 ㅋㅋㅋ

 

 

드로이드 덕에 만도 일행도 반격을

시작합니다.

 

만도가 이웹을 들고 아주 그냥 시원하네요.

그런데 기드온에게 공격당한 만도가

큰 부상을 당합니다.

 

갑자기 이런다고??

다시 상황은 여전히 불리하게 흐릅니다.

 

 

죽을 위기에 만도는 아이를 지켜달라고 하지만...

베이비 요다와 IG-11에게 구해집니다.

 

This is the way

 

요이땅!! 베이비 요다 또 헤롱헤롱입니다.

 

 

만도 딘 자린은 살아있는 어떤 것도 헬멧을

벗길 수 없다고 하는데,

센스 있는 IG-11이 난 살아있는 생명체가

아니라고 하면서 헬멧을 벗깁니다.

 

드디어 멋진 목소리의 만도가 나옵니다.

 

 

그리고 머리를 박타 스프레이로 치료합니다.

몇 시간 후면 회복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다시 살아 돌아온 만도는 일행과 합류합니다.

하수구는 만달로리안들이 살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대장장이를 빼고는 전멸했습니다. ㅠ

 

 

제국군들이 찾아와 전부 당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대장장이는 끝까지 지킬 거라고 합니다.

멋져부네요.

 

그리고 아이의 능력에 대해서 얘기합니다.

머드혼?? 전에도 퀼이 얘기했던 거 같은데..

 

대장장이는 베이비 요다의 능력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다이라고 만도에게 얘기합니다.

 

 

만달로리안의 신조대로 파운들링

아이가 종족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성인이 될 때까지 만도가 아이의 아버지로

지켜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디스 이즈 더웨이... 그러면 끝이죠.

 

대장장이는 마지막 선물로 라이징 피닉스를

줍니다!

 

오웃!! 이제 날아다니겠네.

 

 

카리스마가 엄청나네요.

대장장이 혼자 끝까지 자신의 길을 갑니다.

 

 

용암지대를 빠져나올 때 만도는

스톰 트루퍼 부대가 출구에서 대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챕니다.

 

숭고한 희생으로 다시 위기에서

벗어나는 일행과 베이비...

 

 

하지만 이번에는 직접 기드온이 타이 파이터를

타고 일행을 공격해 옵니다.

 

 

진짜 푹 빠져서 보고 있었습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에서 신나기는 또 첨이네요.

ㅋㅋㅋ

 

만도가 라이징 피닉스로 기드온과

싸웁니다.

 

 

겨우 위기에서 벗어난 일행들...

이제 더 이상 희생은 없었으면 하는데...

 

 

베이비 요다가 만도 다리 붙잡고 안아달라는 거

너무 귀엽네요.

 

 

아빠 품에 안겨 레이저 크레스트로 날아가는

베이비 요다.

 

네바라에 남겠다는 그리프와 카라둔을 쳐다봅니다.

작별인사겠네요.

 

뭔가 시즌 2로 빨리 가려는 느낌...

아 또 기다려야 하나...

 

 

베이비 요다가 새로운 장난감을 쥐고 있었는데

만달로리안의 상징 같네요.

 

장남감 2호가 됐군요.

 

악당들이 사라진 네바라를 뒤로하고는

우주선을 타고 만도와 베이비는 떠납니다.

 

그런데....

 

 

헐...

 

타이파이터에서 빛이 뿜어져나와요.

자와족이 추락한 타이파이터 부품을

주워 나르고 있다가 화들짝 놀라서

도망갑니다.

 

 

모프 기드온이 광선 검을 들고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제국이 이제 미친 듯이 추격하겠군요.

 

광선 검 보니까 흥미가 더 붙어서... 하~

언제 기다리나..

 

The Mandalorian Episode 8 Review

 

이렇게 만달로리안 8화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시즌 파이널이 끝났네요.

 

그럼 시즌 2에서 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