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분당 야탐에 샤브샤브 맛집 마루샤브 샐러드바가 참신한 곳.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9.
728x90

마루샤브 샤브샤브 맛집으로 많이들 좋아하시는 곳이죠~ 이번에 분당 야탑역점 마루샤브를 방문했습니다. 든든하게 먹기로 결심하고 마루샤브를 찾았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샐러드바 한 바퀴 돌아보고 나서 벨트 풀고 준비해야겠구나... 싶었죠!

<업체에서 올린 메뉴 사진>

디너 소고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회식이 한창인 그룹과 가족단위의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즐겁게 샐러드바를 돌아다녔습니다.

마감시간 체크하고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그 사이에 샤브샤브 출동했습니다. 맛있겠죠?

야채는 계속 리필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에 있으니까요.

식사 퍼나르느라 고기 먹느라 음료수 채우고 배 채우고 정신없게 먹습니다.

담아놓고 배불러서 잠시 쉬엄쉬엄 먹고 있던 찰나 찍은 사진이라 비주얼이 좀 별로네요.

서울에 있는 마루샤브는 안 가고 멀리 와서 갔네요. 후회 없습니다. ㅋㅋ 칼국수 종류도 많고 튀김 파스타에 디저트 과일, 과자, 빵까지 너무 배불리 먹었습니다.

고기에 욕심을 부려봤습니다. ㅋㅋㅋ 커피도 있고, 초콜렛 분수도 있었어요! 쇼콜라에 푹 빠질 수도 있습니다. ㅋ

신나게 먹고는 백화점 구경을 하고 싶었으나, 폐점 시간이 지나서 탄천으로 향했습니다. 배가 터져버릴 거 같아서... ㅋㅋ

 

마루샤브 야탑역점에서 올린 사진 한번 감상해보세요~

외식 한번 제대로 하러 가시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