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망리단길 맛집 추남식당에서 돈가츠 새우튀김을 먹다. 즉석떡볶이가 엄청 맛있는 맛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6.
728x90

돈가스 떡볶이가 맛있는 추남식당입니다~ 즉석떡볶이가 엄청 맛있는 망리단길 맛집 추남식당!

못생긴 남자들이 요리하는 추남식당이라니... 다 훈남이던데 ㅋㅋ

돈까스떡볶이!! 완전 강추 강추!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이라네요. 여의도가 가까운가 보군요. 저는 한강 쪽에 있다가 갔는데 ㅎㅎ 차도 많고 조금 복잡하기도 하더라고요. 떡볶이 떡볶이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사진은 ㅠ.ㅠ 없습니다. 등심돈가츠, 새우튀김 세트로 먹었습니다.

혼밥이었지만. 이전에 떡볶이는 대표님이랑 같이 갔을 때 먹었는데, 너무 맛있던데요..

돈가스랑 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바삭한 식감이 흐흠~ 소스도 맛있고~

망리단 분위기 물씬 풍기는 맛집이었습니다.

 

업체에 올라와 있는 사진 감상해 보세요~

이게 드레스오므라이스?? 오오오 비주얼 갑갑!!

넘어지면 보이는 맛집들이 있는 망리단길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