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 반려동물 동반 뷰맛집

by 네시오 2022. 10. 6.
728x90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

밤섬에 있는 뷰맛집~

며칠 전에 다녀온 카페입니다.

너무 여유롭고 평화로운 장소에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4호선을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소문 듣고 방문한 카펜데,

 

 

섬이라기에 뭔가를 상상했었지만 가는 길은 보통 도로였습니다.

빵이 종류가 많다고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아예 적다고 하기에는 

또 그렇습니다.

 

여기는 소금빵!

소금빵은 무조건 먹고 가세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좋은 경치와 마시는 커피는 아주 그냥 최고였어요.

 

 

소금빵 너무 맛있어요. 몇 개를 더 먹었습니다.

가실 때 포장해 가라는 말이 있어 포장했지만 가는 길에 다 먹었습니다. ㅋ

여기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라는 특색이 있습니다.

강아지들 데리고 많이 오시더라고요.

아이들도 많았고 말이죠.

 

10월 1일 이후에는 10kg 미만 애견만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에티켓이 있습니다.

실내가 아니면 야외에서 놀게 해도 됩니다.

하늘이 너무 예뻤습니다. 

 

이런 것도 있고요.

완전 여행지 뷰맛집 히야~

 

 

차로 오시면 넓은 주차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00대 넘게 주차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주차라인은 없었어요.

 

실내도 예쁩니다.

넓어요.

카페 전체는 4000평이 된다고 합니다!

 

넓은 만큼 여유롭게 노닐 수 있습니다.

다녀와서 보니 사진만 몇 십장을 찍었더라고요.

지난달에 방문했었는데, 갑자기 추워져서 지금은 어떨는지 모르겠네요.

 

 

참 한가로운 곳이었습니다.

 

바깥에 편한 좌석도 있습니다. ㅋ

하늘이 너무 예쁘죠?

 

밤섬에 있는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 기회 되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천천히 걷고 앉아 쉬면서 한가롭게 힐링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