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명동 디저트카페 아티제 대신 파이낸스센터

by 네시오 2020. 8. 22.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코로나 대확산 이전에 방문했던 곳입니다)


미팅이 있어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명동으로 

갔습니다. 그분도 신경을 쓰시는지 사람들이 잘 

안 다니는 곳에 약속을 잡으셨습니다.



저도 이 질병을 끝까지 피해, 영원히 오는 폐 손상과 

뇌 손상, 후각, 미각 감각 기능 손상 및 손실 등을 결코 

얻고 싶지 않습니다.



분위기가 매우 좋은 곳이었습니다.

나중에 상황 좋아지면 자주 이용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주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 343 1층 (우)04538

지번 저동 1가 114


영업시간

월~금 07:00 ~ 22:30

토, 일 09:00 ~ 22:00


전화 02. 3789. 2155.



주차는 

평일 주차 2시간, 주말 주차 4시간 무료입니다.

대신 파이낸스센터 건물.




메뉴는 이렇습니다.


커피


아메리카노 4.7 / 카페라떼, 카푸치노 5.2 / 카라멜 마끼아또 6.1 /

바닐라라떼 5.7 / 카페모카 5.7 / 스패니쉬라떼 5.7



과일음료 - 매일 아침 직접 짜서 더 상큼한 과즙.


리얼후르츠 토마토 주소 7.5 / 로열자몽티 6.5 / 클래식 레몬 허니 티 6.5 /

리얼스퀴즈 오렌지 에이드 5.9 / 리얼스퀴즈 레몬에이드 5.9



공간이 독특했습니다. 자리도 널찍해서 일행끼리만 

있을 수 있어 편했고요.



장식대도 있고 실내가 미니 박물관처럼 생겼어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꽤 신경 쓴 듯합니다.

프렌차이즈라고 하네요.



팥빙수도 있습니다. 망고빙수 17.0 / 시그니처 팥빙수 14.0



마카롱과 쿠키, 양과자 종류도 많습니다.

코코넛 튀일, 아몬드, 쇼콜라 코코넛, 솔트 카라멜, 쇼콜라 프로겐트, 

호두넛, 발로나 오트밀, 헤이즐럿 코코넛 등 많아요.


솔직히 종류가 엄청 많으면 아예 안 보게 되는 심리가 작용하던데...

암튼 



칸칸이 볼거리도 마련해 둔 카페입니다.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먹으러 온 게 아니기에...

사진은 막찍했지만 ㅋㅋ



자리 잡고 밖을 보는데, 푸른 게 예쁘네요.

비둘기 삼총사도 보이고 말이죠.



알고 보니 비둘기 단체 휴양지였습니다. ㅋㅋㅋ

도심에 이런 공간 너무 좋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사진 좀 찍었습니다.

어려운 만남이 아니었기에 가능했지만 

오랜만에 신나서 찍어댔습니다.


저 비둘기님은 등 위에 자리 잡고 

편해 보이네요.



라떼 나왔습니다. 컵이 신기했어요.

센터 커피 ㅋㅋㅋ

팩맨 그림도 귀엽죠~!



맛은 보통 라떼 맛 같았어요.

더워서 막 마셨는데 ㅋㅋ

이야기를 더 많이 했습니다.



공간에 집중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원래 디저트 카페라고 하던데...



알고 보니 메뉴도 많았어요. 매장에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식사 안 하셨으면 이곳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드셔도 

괜찮겠더라고요.



요리도 종류도 많아서 식사하러 가서도 좋을 듯 보였습니다.


리조또도 있고 오므라이스도 있고, 햄버거에 스프까지 또 

샐러드와 팬케이크 토스트 스크램블 에그가 강하게 당겼습니다.

파스타도 있고~ 



이곳으로 약속 잡으셨던 분이 베이커리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뭘 엄청나게 많이 하는 곳이었습니다. ㅋㅋ 그러고 보니 

예전에 강남 쪽으로 몇 번 찾았던 기억이 나는데;;

다른 건 몰라도 브랜드가 비슷했던 기억이 났습니다.


암튼... ㅋㅋ 케이크는 꽤 비쌉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는데, 그에 걸맞게 

평균 42.0~43.0의 가격이었어요.


뉴욕 치즈케이크, 쉬폰 케이크, 스트로베리 쉬폰, 쇼콜라 등등 

겉모양도 예뻤습니다.



위치 지도를 올려보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공간 쾌적하고 녹지가 보여 상당히 

좋은 시간을 보냈던 카페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