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삽교호 수산물 재래시장 해물탕

by 네시오 2022. 7. 11.
728x90

해물탕1.

가족 모임이 있어서 서해 쪽에서 볼일을 봤다.

일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려고 삽교호로 향했다.

숲 하늘1.

하늘은 구름이 채색된 것 처럼 보였다.

날은 더위를 퍼트리려 하고 있었다.

 

 

때는 봄을 살포시 밀어내는 여름이어서, 

꽃들이 남아 있었다.

벚꽃1.

벚꽃 맞지?

얘네들은 늦게도 폈다.

삽교호까지는 30분 정도 걸렸다.

해물탕2.

도착한 삽교호는 더웠다.

공용 주차장에 나무 한그루가 서 있었는데, 

그 자리는 인기 만점이었다.

 

단점은 차 위에 나무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떨어져 있다는 것 그것만 빼면 괜찮았다.

해물탕2.

조금 일찍 갔는지, 테이블이 우리와 다른 테이블 

딱 두 테이블만 손님이 있었다.

 

 

양을 조금 적게 주문했는지, 양껏 먹지는 못했다.

그래서 국수를 추가했다.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는날, 그 집보다는 못했다.

국수사리1.

역시 관광지의 면모를 보였던 건 거의 다 먹어갈 때였다.

북적되는 기운이 잠시 돌더니,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왔다.

 

다 먹고는 재래시장에서 파는 낙지랑 조개류를 좀 샀다.

못내 아쉽게 먹어서 그랬던 것 같다.

삽교호수산물시장1.

주위를 조금 돌아다니며, 커피도 마시고 

놀이공원 근처도 돌아다녔다.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커피 하나 마시는 것도 

쉽지 않았다. 얼마나 기다려서야 마시게 됐는지, 

우리의 목적은 식사였기에 다음에 놀러 오기로 하고 

떠났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