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멘무샤 맛이 탄탄한 매콤 탄탄멘

by 네시오 2022. 6. 30.
728x90

탄탄멘1.

오랜만에 찾은 극장, 이번 여름에 코로나 재유행이 

찾아올 거라는 우려가 있다.

정말 질병은 다시 안 왔으면 좋겠다.

 

치즈돈가스1.

영화는 1시간 뒤에 볼 수 있기에 

식사를 하려고 돌아다녔다.

 

수많은 식당과 사람들,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고민하는 

내 변덕까지 한대 어울려서 선택까지 꽤 걸렸다.

 

2019.03.18 - [생활의 맛] - 용산역 니뽕내뽕 인생 짬뽕... 퓨전 짬뽕집 맛집으로 인정 인증

 

용산역 니뽕내뽕 인생 짬뽕... 퓨전 짬뽕집 맛집으로 인정 인증

이것은 짬뽕인가 파스탄가... 너므 맛있는 니뽕내뽕!! 웨이팅을 뚫고 먹어야 하는 집. 너무 맛있습니다. 용산cgv에 영화 보러 갔다가 수많은 맛집들 사이에서 니뽕내뽕이 줄도 제일 길고 먹어 보

jeostory.tistory.com

전에 가서 좋은 기억이 남아 있는 니뽕내뽕에 가려했는데,

못 찾았다.

치즈돈가스 세트 우동1.

그러다 웨이팅이 딱 끊긴 멘무샤에 들어갔다.

메뉴도 적당히 많아 또 시간이 걸렸다.

 

 

솔직히 간단히 빨리 먹는 걸 찾다가 들어온 터라 

맛을 기대하지 않았다.

 

탄탄멘1.

하나는 치즈돈까스정식을 주문했으니 

다른 하나는 돈민찌와 대파, 청양고추로 맛을 냈다는 

얼큰한 맛의 일본 라멘을 선택했다.

 

근데 탄탄멘 왜 이리 맛있는 건지 막 매운 건 아니지만 

알싸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 지금도 군침을 돌게 한다.

 

치즈돈까스도 맛있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탄탄멘에 

너무 감격해서 간만에 감탄사 연발하며 식사를 마쳤다.

 

식사를 맛있게 해서 그런지 영화도 재밌게 봤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