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오디오북 동화 피터 팬 네버랜드에 같이 가자

by 네시오 2021. 1. 10.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 동화는 "피터 팬"입니다.

 

영원히 늙지 않는 네버랜드에 사는 피터팬입니다.

생각만 해도 굉장히 즐거운 네버랜드입니다.

저는 영화 후크를 몇 번을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잠자리동화|피터 팬|ASMR|세계명작동화>

틀고 보면 더 재밌어요~ ^^

편하게 듣는 동화 피터 팬 네버랜드에 같이 가자

 

 

 

 

피터 팬은 스코틀랜드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제임스 매슈 베리가 

1904년 발표한 연극 피터 팬 : 자라지 않는 아이의 작품을 1911년 

소설화한 '피터와 웬디'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연극 전에도 피터 팬이라는 캐릭터는 이미 존재했었다고 합니다.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웬디는 동생 마이크와 존에게 재밌는 책을 읽어주고 

있을 때, 창밖에서 피터 팬과 팅커벨이 웬디의 집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네버랜드로 놀러 가자고 하지요.

가고 싶다는 웬디와 동생들의 말에 팅커벨이 하늘을 

날 수 있는 가루를 아이들에게 뿌립니다.

 

뿌리자, 웬디를 포함한 아이들이 하늘을 날았습니다.

 

굉장하네요. ㅋ

 

 

그래서 네버랜드까지 날아갑니다.

(예전에 피터 팬이 자신의 그림자와 다툼이 있다가 

그림자 때문에 곤란했던 기억이 좀 나네요)

 

고아들의 대장인 피터 팬은 네버랜드에 있는 

후크선장과 끊임없이 싸웁니다.

 

후크는 피터 팬과 싸우던 중에 오른팔을 악어에게 

먹히게 됩니다.(악어의 이름은 마카롱 별명은 똑딱악어

후크의 오른팔에 있던 시계까지 삼키는 바람에 가까이

오면 똑딱똑딱 시계 소리가 납니다. Tic Toc Croc)

 

 

어느 날 피터 팬이 자리를 비운 사이 후크가 모든 

아이들을 납치합니다.

 

인어를 만나러 가던 피터 팬이 집으로 와서 아이들이 

사라진 것을 알고 팅커벨과 함께 후크선장의 해적선으로 

갑니다.

 

 

 

후크와 전투에서 승리한 피터 팬과 아이들은 다시 집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입니다.

 

 

이후~

웬디와 동생들은 자신들의 집으로 갔지만 매년 피터 팬을 

따라 네버랜드로 여행을 갔습니다.

 

웬디는 나이를 먹지만 피터 팬은 먹지 않는 나이 때문에 

웬디의 딸이, 손녀가 또 그 손녀가 네버랜드로 갔습니다.

 

웬디의 엄마도 네버랜드에 갔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영화 후크가 그 설정이었으니까요.

 

그럼 다른 동화로 찾아 뵐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