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서대문 맛집 고모네순대국 족발 순댓국 술 마시러 밥 먹으러 가자고 숨은 맛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10. 2.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서대문 역에 있는 숨은 맛집 고모네 순대국입니다!

순댓국 맛집으로 숨어있는 음식점입니다!!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 화면

 

위치는 서대문 역에서 가깝습니다.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완전 반했네요.

 

 

단골이 엄청 많은 거 같았습니다.

사실 그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이 일주일에 2~3번은 가신다고 엄청 추천해서 따라나섰습니다.

제가 시청에 있었는데, 굳이 고모네순대국까지 갔습니다.

 

 

가는 길에는 별 잡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까지 가야 하나... 한 끼 먹는 건데...

그런데 입구에서 잡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업체 등록 사진

 

아주 그냥 사람들이 가득가득 차서는 발 디딜 곳은 있었지만 자리가 딱 한 자리 남았다는 상황에 아주 기대가 뿜뿜이었습니다.

 

단골 과장님을 알아본 젊은 남자 사장님이 언제 오신 분이죠?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같은 걸로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우리는 식사를 하러 온 것인가...."

 

업체 등록 차림표

 

과장님과 친하지는 않았기에 그냥 나오는 대로 먹기로 하고는 기다렸습니다.

진짜 식사하는 사람들이 학생하고 회사원들이 빠지니까 바로 술 한잔 하러 오는 사람들로 꽉 찼습니다.

 

구석에 있는 곳을 잘 찾아오는 사람들을 보고는 맛집 인정!

그러자 나오는 족발 등장!!

 

 

비주얼 감상하세요!!

우린 그냥 소주를 마구 시켜먹습니다!

 

 

국물도 주셨는데, 순댓국 베이스라고 하는군요.

속이 다 풀려서 정말 맛 좋은 족발과 국물을 숨도 안 쉬고 먹었습니다.

 

명이 나물도 주셨던 거 같은데, 단골들에게 주는 서비스인가 그런 거 같습니다. ㅋㅋ

 

 

밑반찬들이 어마 무시하게 감칠맛이 납니다.

 

 

주위는 사람들로 가득 들어차 있고 ㅋㅋㅋ

비 내리는 평일이었는데 말이죠.

 

 

업체에 등론된 순댓국이네요. 실제 비주얼과 다소 차이가 있는 거 같습니다.

 

솔직히 세 명이서 먹었는데, 조금 남았습니다. 소주는 5병 마셨고요.

ㅋㅋㅋ

 

엄청난 가성비에 놀랐습니다.

맛은 가성비라는 말이 어울리지는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주위에 족발, 보쌈 맛집이 많이 있지만 다 가격이 비싸거나 프랜차이즈라서 저는 '고모네순대국'을 한번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