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퀴즈노스 성남모란점 샌드위치 피자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 방문기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9. 18.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은 퀴즈노스 방문기를 올려봅니다.

 

 

성남에 일이 있었던 날 늦은 점심,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서 모란역 근처를 배회했습니다.

면, 밥, 고기... 면, 밥, 고기... 국밥, 냉면, 삼겹살...

 

주위를 몇 바퀴, 두 바퀴 정도 돌고 나서는 바깥에 설치해둔 메뉴 베너를 보고는 경정했던 곳입니다.

 

왠지 헤비 하게는 먹기 싫어서 훑어보다가 예전에 시청역 쪽에서 봤던 퀴즈노스를 보고 본능적으로 들어갔습니다.

 

샌드위치가 메인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메뉴 고르다가는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ㅋㅋ

 

퀴즈노스 성남모란점 네이버 등록 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이런 문구가 있네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퀴즈노스는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매장을 운영중인 Global Sandwich Cafe 입니다.

"The Best Sandwich You'll ever eat!"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라는 슬로건으로 Quiznos만의 독특한 조리법과 신선한 식자재를 통하여 최상의 맛을 제공하며,
모든 샌드위치 메뉴는 항상 121도의 오븐에서 60초간 갓 구워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퀴즈노스 블로거들의 포스팅

 

샌드위치가 메인인데... 피자와 수프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왜냐하면...

이틀 전에 서브웨이를 섭취했기 때문에 아직 체내에 샌드위치가 남아있어서 그랬는데...

 

 

모형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나서 봤는데... 처음에 들어올 때 피자를 생각해서 온 거라 그냥 감상만 했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쿠키와 과자 음료들이 보이는 주문대에 있는 쇼케이스 냉장고입니다.

맥주도 보이네요. ㅋㅋ

 

완전 어울릴 거 같은 조합.

 

 

매장 내 벽면에 붙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푸짐해 보이네요.

 

 

입구 쪽도 다양한 메뉴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다른 쪽 벽면에는 깔끔하게 디자인된 벽이 보입니다.

1981년에 생긴 것인가..

 

 


1981년 - 미국 콜로라도 덴버의 캐피털 힐 근처 그랜트 13번가에 최초 퀴즈노스 오픈.
 2002년 - 퀴즈노스의 허니 버번 치킨이 QSR 레스토랑의 음식중 가장 몸에 좋은 음식으로 선정 (USA TODAY, 7. 15)
 2006년 - 미국 100대 브랜드 중 3년 연속 성장율 1위 Nation's Restaurant News (2006.06.26)
 2010년 - 10년간 가장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업체 2위 (CNN Money, 2010)
 2011년 - 퀴즈노스 30주년
 2013년 - Global Quick Service Restaurant 16위 (QSR Magazine, 2013 Feb)
 2015년 -  중국 10년간 1,500개 매장 계약
 2016년 -  세계 30여개국 매장 운영
 2018년 -   국내 70개 매장 운영 (11월 기준)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아직은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없었던 시간대입니다.

 

 

커피와도 잘 어울릴 거 같은 메뉴들로 준비가 되어 있군요.

 

자 기다리다가 보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둥!

 

차폴레 쉬림프 피자 등장입니다. 새우가 먹음직스럽죠!!

 

다음으로는 수프!! 브로콜리 치즈 수프!!

 

 

개인적으로 수프는 잘 안 먹는지라... 하지만 체중 조절을 위해 요즘 조금씩 먹고 있습니다.

 

 

브로콜리니까 왠지 건강해질 거 같은 기분도 들고 말이죠! ㅋㅋ

 

 

수프는 제가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평가는 뭐라 못하겠네요.

건강한 맛은 느껴졌어요!!

 

허지만 피자!! 쉬림프 새우 피자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얇아서 약간 이태리식 피자 느낌의 치즈와 새우가 꽉 찬 느낌이 매우 마구마구 먹게끔 했습니다.

 

샌드위치는 아쉽지만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하겠습니다. 제가 다니는 동선에 퀴즈노스가 없다는 게 참 아쉽네요. ㅠ

 



 

자, 이제는 퀴즈노스의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솔직히 메뉴가 너무 많아서 매장에서는 약간 어버버했는데...

그래서 메뉴를 한번 훑기로 했습니다.

 

업체 등록 메뉴판

 

아래로 내려가시면 단일 메뉴가 크게 보이는 사진으로 다시 또 올렸습니다.

 

업체 등록 메뉴 후면

 

퀴즈노스 카페 음료들이 보이네요. 커피 종류와 에이드, 페퍼민트 같은 차 종류도 보입니다.

"코케 스페셜티 블랜드 -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코케 허니와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원두 블랜딩으로 풍부한 산미와 꽃향이 어우러진 원두, 코케 스페셜티 블랜드"라고 쓰여 있군요.

 

업체 등록 메뉴

 

피자,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 치킨, 음료 기타 등등이 보이는군요.

많긴 많다.^^ 골라먹는 재믜

 

위에 있는 메뉴는 대표 메뉴들 같은데, 업체에서 올려놓은 메뉴라서 한번 소개해 봅니다.

샌드위치가 바게트 빵에... 하... 맛있겠다.

 

마지막으로 위치 등록하고 네시오의 잡화점 퀴즈노스 성남모란점을 마치겠습니다.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찾는 건 뭐 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