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대전 맛집 두꺼비만두전골막국수!! 가성비 좋은 식당 코다리비빔막국수로 식욕을 불러내자!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29.
728x90

회의를 하러 대전에 들렀다가 점심 먹을 시간에 당당하게 면을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그럼 이곳을 가자고 하더군요! 그곳은 바로 두꺼비만두전골막국수!! 막국수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갔죠!

역시 현지에 계신분 추천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네요! 블로그 리뷰가 엄청나군요. 외부에 주차장도 넓고 실내도 넓고 다 넓어요. ㅋㅋㅋ 마음에 쏙 듭니다.

 

저는 막국수를 먹으러 왔지만 칼국수 먹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만두전골도 괜찮다고 하던데... 대전에 자주 오고 싶은데 그게... 언제 또 올지.. ㅋㅋ

 

 

코다리비빔막국수!? 이런 메뉴는 처음 보는 거 같네요. 바로 주문 넣어야겠죠!

 

내가 좋아하는 면이 나오려나... 모자라면 사리추가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을 메뉴 보고는... ㅋㅋ

점심 2시까지 주꾸미 볶음 주문시, 칼국수 사리+볶음밥 무료제공이라니 ㅋㅋ

그런데 주꾸미가 표준어기는 한데 왠지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오늘따라.

 

 

나왔습니다 코다리비빔막국수!!!

 

 

 

김가루가 듬뿍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역시 맛집은 맛집!!

막국수하니까 춘천 닭갈비도 생각나네요 ㅋㅋ

 

 

대흥동 맛집으로 유명한 두꺼비만두전골칼국수, 막국수였습니다!

전국 음식점 주소록 2014년 CD:1(주)한국콘텐츠미디어
상세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