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이인휴게소에서 유명한 청주본가 왕갈비탕 국물이 끝내줘요~ 돈가스 너무 맛있어! 휴게소에 없는 거 빼고 다 있네요.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9.
728x90

부여에 일이 있어서 부랴부랴 내려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이인휴게소'에 들렀습니다. 그 유명하다는 '충주본가 왕갈비탕'을 먹으러요!! 그런데 푸드코트에 돈가스도 장난 아니네요.

배가 무지 고팠는데,  군것질을 해서 그런지 밥을 안 먹고 다니다가 서울로 향하는 길에 엄청난 허기가 발동했습니다...

다른 휴게소보다 이인휴게소로 가기로 했습니다. 엄청 으리으리한 휴게소는 아니지만 프랜차이즈 커피숍에다가 유명한 맛집 체인점도 있다는 그곳으로~~

이미 블로거들이 다녀간 흔적을 남겼군요! 그 중에서도 청주본가 왕갈비탕 포스팅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 게 특왕갈비탕 같은데... 왕갈비탕이랑 조금 헷갈립니다. 분명 11.0이었던 거 같은데.. 뭐 아무렴 어때요. ㅋㅋ 이미 왕갈비탕은 제 뱃속에서 엄청난 포만감을 주었는데!!

거품이 조금 떠다녀서 뭐지?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김치, 깍두기 모조리 올킬 했죠!

고기가 엄청 큼직큼직합니다.  밥을 추가로 한 그릇 더 말아먹었는데 ㅋㅋ 그릇이 크니까요...

집게와 가위를 주셔서 잘라먹기도 하고 큼직한 고기를 그냥 넣고 씹어먹기도 했습니다.

 

자, 다음으로는 돈가스!! 푸드코트에서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돈가스입니다!

맛있게 나온 돈가스의 모습을 한 번 보세요~

얼마나 잘 튀겨졌는지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식감이 뭐 대단했습니다.

제가 먹은 건 아니었지만 친절하게 같이 먹자고 하셔서... ㅋㅋ 염치 불고하고 4조각 먹었습니다. 심지어... 끄트머리 득... ㅈㅅ...

이동하다 배고플 때 한번 들러보세요~ 기가 막힙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