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불고기 맛 치킨 오븐마루치킨 돈암점 9900원 로스트 치킨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집 착하다.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4.
728x90

고추장불고기 치킨으로 유명한 치킨집 오븐마루치킨을 소개합니다. 매장에서 먹으려다가 너무 늦어질 거 같아서 포장을 했는데요. 이게 뭔가요? 왜 이리 맛있고 저렴한 치킨집을 지금 발견한 건지...

우와 지나다니면서 몇 번 본 거 같았는데.. 그때는 누나홀닭이나 오븐 시리즈 닭인지 알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아니었네요.. 한 마리에 9900원 오븐 닭!!

메뉴는 이렇다고 합니다. 고추장 불고기 치킨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요즘 외식비가 너무 나와서 외식을 줄이려고 하는데... 9900원이라는 타이틀에 바로 들어갔죠. 왜 이리 착해.

하하하. 그런데 정말 맛있어요. 보여드릴 수는 없네요.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그냥 순삭했습니다. 제가 먹은 것은 '오리지널 로스트'였는데....

늦은 시간에도 매장에 손님들이 꽤나 있었어요.

오븐마루 오븐마루... 비슷한 상호의 마루 시리즈가 또 있는데... 그 브랜드와는 완전 다른 노선의 치킨입니다.

먹기 전에 사진을 못 찍다니.. 어지간히 맛있었나 봅니다. 포장지 버리려고 보니까 아차... 못 찍었군... 후훗.. '궁중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맛있겠다.

오옷! 이런 정보도 있네요!!

오븐마루 치킨 간편 치밥레시피

재료 : 남은 치킨, 즉석밥, 김가루, 참기름

1. 치킨을 잘게 잘게 찢어주세요~

2.잘게 찢은 치킨과 남은 치킨 소스를 밥 위에 올리고~

3. 참기름 약간과 김가루, 깨를 뿌리고 비벼주면 끝~!

*기호에 따라 다른 재료를 활용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치킨과 함께 주문시 마루떡볶이 2000원 할인. 마루떡볶이.. 마루치즈떡볶이

 

사진도 없이 포스팅을 진행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로스트 치킨이 생각 나시면 바로 드세요.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