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순대실록 대학로 맛집 순대철판볶음을 먹고 왔어요 둥숭동

by 네시오 2019. 4. 12.
728x90

순대실록 순대 맛집으로 방송에 많이 나온 그 집입니다! 순대스테이크는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엄청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순대실록이 이 자리로 오기 전에 그때도 순댓국집이 있었는데, 그 집에서 순댓국을 적지 않게 먹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대학로 순대하면 거의 이곳으로 알 정도니까요.

순대철판볶음하고 순댓국을 주문해서 소주 한잔했습니다. 주변에서 일 보다가 충동적으로 가게 된 것이라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업체에서 메뉴 소개를 많이 해놨네요.

순대라면 신림동 순대촌만 유명한 지 알았던 저는 순대실록이라는 곳을 알고 순대의 세계도 정말 넓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신의주 등등... 아주 몇 단계 업그레이드!! ㅋ 

순대철판볶음, 순댓국.. 거기에 소주는 그냥 끝이었습니다. ㅋㅋㅋ

업체에서 잘 소개를 해놨군요. 내부 공간 엄청 넓습니다.

이게 순대스테이크... 순댓국 먹으러 가면 꼭 저녁에 스테이크 써시는 분들이 꽤 보이더군요. 항상 순댓국 먹고 있는 바람에 스테이크는 다음으로 미루는데, 막상 생각하고 오면 술꾼들 여럿이 먹을 수 있는 순대철판볶음이나 전골 아니면 정식으로 결정이 되어버려서 아쉽습니다.

한상 차려놓으니 예쁘네요.

실제로 철판볶음 보면 더 먹음직스럽습니다.ㅋㅋ 그렇다고 사진이 별로라는 건 아니지만.. 흠

N예약 혜택이 있다네요. 순대실록 대학로점 4인 이상 네이버 예약 후 실록세트이상 주문시

 1) 전통순대 小 또는

 2)도토리묵 무침을 제공해 드립니다. (택1)

세상 좋네요... 이런 서비스도 있다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