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카레 속 돈가스 토끼밥상 토끼정

by 네시오 2022. 6. 20.
728x90

 

토끼정 카레1.

대학로에서 볼일 보다가 친구가 근처에 있다기에 

커피나 한잔 하자며 수다 좀 떨었다.

수다가 조금 길었는지 카페를 두 군데나 가고 나서야 

우리가 배고프다는 것을 알아챘다.

토끼정 카레2.

미련하게 물배 채우려고 했나 보다.

친구가 반강제적으로 끌고 간 곳이다.

아는 분이 자주 이곳에 밥을 먹는데, 자기를 

데려간다는 것이다.

 

 

그런데 입구에서 줄을 서야 했다.

차례가 되어 자리에 앉아 기본을 주문해 먹었다.

맛있다. 예전에 포스팅했던 우찌노카레 비슷했다.

2019.04.10 - [생활의 맛] - 우찌노카레 선릉 맛집 생생정보통과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맛집 우찌노카레 튀김에 깊은 살아있는 감촉에... 네시오의잡화점

 

우찌노카레 선릉 맛집 생생정보통과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맛집 우찌노카레 튀김에 깊은 살아

우찌노카레입니다. 매운카레로 유명한 맛집 우찌노카레. 저는 매운 것을 못 먹기 때문에 약하게 했습니다. 방송에도 나왔다는 그런 맛집! 전 사실 모르고 갔죠! 여럿이 갔는데... 자 그럼 우찌노

jeostory.tistory.com

우찌노카레 22년 현재 기준으로 검색하니 안 나온다.

지금은 오레노카츠가 같은 장소에서 검색된다.

 

여튼 약간 우찌노나 오레노 보다 젊은 식당 같은 느낌이었다.

난 대식가니까 치즈카츠를 추가해서 먹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