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일상생활

불면증에 특효약 이거 쉽게 버리지 말아요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3.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불면증에 대해서 좋은 정보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다시 겨울이 바짝 다가온 느낌이

드는 날씨의 연속입니다.

 

추워...ㅠ

 

다시 따뜻한 날이 오기를

ㅋㅋㅋ

 

요즘 불규칙하게 생활을 하다 보니

문제가 생긴 거 같습니다.

 

이게 웬걸? 잠을 많이 못 자고 있습니다.

작업이 늦게 까지 이어지고 있지만...

 

이게 불면증인가...

졸리면 자야 하는데...

 

 

그래서 천연 수면제를 소개할까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그것은...

 

바로

 

.

.

.

눈치 빠르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군요! 흐흐흐

 

바로 '바나나'입니다.

 

 

바로 그 바나나입니다.

 

자, 그럼 효능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짜자잔! )

 

천연 수면제로 널리?는 아닌 거 같고요. ㅎㅎ

 

그냥 알려진 바나나가 알맹이뿐만

아니라 '껍질'도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럴 수 가!!!

놀랍네요.

 

영국 일간 익스프레스는 전문가의 의견을 인용해

'껍질을 벗기지 않은 바나나'와 '시나몬 가루'

넣고 끓인 를 마시면 숙면에 좋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껍질 자체를 세척하고는 바로

실제로 끓여 먹어봤습니다.

 

그날 꽤 잘 잤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시나몬 가루는

너무 싫어해서 넣지는 못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효능 몇 가지를 적어 보겠습니다.

 

간략하게..

 

 

1.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느껴질 때, 바나나를 먹어라!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 시켜 준다고 합니다. 열량도 적어 다이어트 할 때 많이들 섭취 하시는데요, 다이어트 할 때, 예민하잖아요. 그때 먹으면 안정을 취하게 하는 거 같습니다~ ㅎㅎ 여튼 이런 엄청난 효능까지 탑재한 슈퍼 푸드가 있다니... 너무 좋네요!)

 

2. 바나나를 먹어라! 그렇게 된다면 뇌졸중 위험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하루에 세 번 바나나를 먹는 거죠... 그렇게 되면 뇌졸중 위험이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즉, 바나나에는 칼륨 성분이 포함 되어있는데요, 이것이 뇌 속 피가 굳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다고는 하는데... 그래서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긴다고... 말합니다.)

 

3.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덜 익은 바나나, 녹색 바나나를 먹어라!

 

(잘익은 바나나는 일부 녹말이 당으로 변해 단맛이 난다고 합니다. 먹기는 좋으나... 열량이 그만큼 늘어난다고 하네요.. 녹색 바나나, 덜 익은 바나나는 녹말이 그대로 대장까지 간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살이 덜 찐다고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ㅎㅎ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