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대학로 맛집 바오밥 한식집 직화제육볶음 건강한 맛 소나무길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2.
728x90

대학로 소나무길에 있는 맛집 '바오밥' 건강한 집밥같은 대학로 맛집입니다. 솔직히 집밥보다 맛있죠. ㅋㅋ

먹으러 가는 날 사람이 가득 차 있어서 다른 곳에 갈까하고 몇 번이라 주위를 배회했습니다.

부자가 같이 온 자리도 있고, 연인, 친구 다양하게 맛집을 채웠습니다. 진짜 뭐 먹겠느냐고 돌고 돌다가 자리가 생긴 걸 보고 급히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는 매장 안 홀과 주방~

숙주가 많이 올라간 직화제육볶음세트를 먹었었나, 직화제육볶음과 고기김치찌개, 치즈새우계란찜을 주문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바오밥 이런 뜻이었습니다. '바오', '보기 좋은...' 아.

진짜 김치찌개 나오자마자, 미친 듯이 흡입했습니다. 하도 돌아다녀서 배고픈이 끝이었거든요.

직화제육볶음...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그런데 김치찌개!! 그 문제의 김치찌개가 너무 퍼먹어서 사진 속에 남은 것은 그냥 끓고 있는 국물들 ㅋㅋㅋ

치즈새우계란찜은 그래도 한 장 건졌네요! ㅋㅋ

요즘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으러 다녔더니, 헷갈리기 시작했습니다.

여튼 바오밥 업체에서 등록한 사진을 보면서 멀쩡한 메뉴의 모습을 보시죠~

아래 있는 게 간장밥이 들어간 그 밥인갑네요.

맛있는 밥! 든든한 바오밥 강추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