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냉면왕에서 물냉면을 다시 주문해 먹었어요. 냉면 마니아의 선택 물냉면과 제육덮밥

by 네시오 2019. 3. 22.
728x90

어제오늘 아침, 먹은 밀가루가 안 좋았는지 속이 계속 울렁거리네요.

그래서 저녁만은 든든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며칠 전에 올렸던 포스팅에 위치가 있는 냉면왕에서 재주문을 했습니다.

 

 

배달 어플로 주문을 했는데, 역시 평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만두를 고민하다가

속이 안 좋은 관계로 다음으로 패스했습니다. 고기만두... 아쉽지만...

 

 

제육덮밥입니다. 양이 우와 엄청 푸짐합니다. 포장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배달이 빠릅니다.

속전속결로 먹고 싶으면 시원하게 주문하는 겁니다. ㅋㅋ

 

 

냉면은 그냥 진리입니다. 냉면 마니아인 저는 냉면을 고를 때 어느 정도 기준이 있습니다.

'냉면왕' 냉면이 딱 그 맛에 부합합니다. ㅋㅋ

 

덮밥이라서 국물도 주셨나 봐요. 받자마자 포장 벗겨내고 원샷했습니다. 속이 풀리는 느낌 좋다. ㅋㅋ



오호~ 멀티링크가.. 위에 포스팅에도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