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마지막회)

by 네시오 2023. 4. 20.
728x90

만달로리안 시즌 3

8화 귀환

챕터 24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Chapter 24

THE RETURN"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드디어 시즌 파이널 8부가 나왔습니다.

이제 시즌이 또 끝나는군요.

재밌는 만달로리안 시작합니다.

There is a spoiler in my article.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7화에 이어 만달로리안들의 만달로어 

탈환 전투가 이어집니다.

전함에서 대기 중인 만달로리안들에게 

날아가는 만달로리안 '엑스'는 보 카탄의 

무전을 받고 만달로리안들을 전함에서 

대피시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마지막 편은 분량이 길었으면 했는데, 

다른 에피소드와 비슷하네요.

아쉽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시즌 파이널답게 스케일이 최고조입니다.

잡혔던 딘 자린은 그로구와 R5의 도움으로 

제국 병사들을 하나씩 제거합니다.

 

모프 기디언 위 사진을 보면 유리병 안에서 

자라고 있는 건 포스를 탑재한 모프

기디언들입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딘 자린이 클론들을 파괴합니다.

모프 기디언은 대기권에 있는 

만달로리안들을 실은 전함을 파괴하기 

위해 타이 파이터들을 출격 시킵니다.

모프 기디언은 직접 딘 자린을 제거하러 

갑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다음 시즌이 나올는지 궁금하네요.

시나리오 작업은 진행하고 있다고 

하던데. 뭐 다 오프더레코드라서 

공식 발표가 나오기 전에는 모르겠네요.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안도르 시리즈가 시작하면 좋으련만 ㅋㅋ

곧 아소카 시리즈가 시작될 거라는데, 

믿고 보는 스타워즈 시리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수많은 전설 속 단 하나의 이름 | [아소카] 티저 예고편 | 디즈니+

영상 소개 문구에 이렇게 쓰여 있네요.

전사, 추방자, 반란군, 그리고 제다이

수많은 전설 속 남아있던 단 하나의 이름, '아소카'

스트리밍 순~

아소카 부분은 나중에 다시 다뤄야겠어요.

쓰론 대제독도 나오는 것 같고, 무엇보다 

아소카는 아나킨 스카이워크의 제자이기도 하고, 

딘 자린과 그로구와도 인연이 있으니 말이죠.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다시 만달로리안으로 돌아와서 

만달로리안들이 대기하는 전함으로 

엑스가 들어가 모두를 건틀릿(소형 우주선)

으로 이동시킵니다.

그리고 모두 지상에 있는 보 카탄과 합류합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최후의 결전, 만달로리안들과 모프 기디언

공중전투가 굉장히 화려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풀~~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모프 기디언과 빨간 트루퍼(퍼스터 오더와 비슷한)

보 카탄, 딘 자린, 그로구가 끝을 보는 싸움을 합니다.

모프 기디언이 완전 사라졌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눈앞에서는 사라졌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승리한 만달로리안들은 만달로어에도 

풀이 자라는 것을 보게 되고, 다시 

탈환한 말달로어에서 새 삶을 시작합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소소하게는 만달로리안 아이가 생명수에서

제대로 된 형식을 갖추고 계율에 맹세하는

장면도 있고, 그로구를 딘 자린이 입양하는 

장면도 있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딘 그로구가 된 그로구 부자는 다시 

여행을 떠납니다.

뭔가 다 제자리로 갖다 놓은 듯한 

느낌으로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개인적으로는 시즌이 더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만달로리안 시즌 3-8화 귀환

신공화국에 가서 제국 잔당이나 

외곽지역에서 공식적인 의뢰를 

받고 일하고 싶다고 얘기하던데.

The Mandalorian Season 3 Episode 8 Finale FULL Breakdown, Ending Explained and Star Wars Easter Eggs

딘 자린은 네바로에 있는 친구 카가에게 

새 보안관도 선물해 줍니다.

IG-11의 부품을 구해서 말이죠.

이렇게 모든 떡밥은 회수됐습니다.

단지 아쉬운 건 미쏘사우로를 탄 

보 카탄을 못 봤다는 거? ㅋㅋ

그럼 여기까지 만달로리안 시즌3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