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만달로리안 시즌 3-6화 청부업자

by 네시오 2023. 4. 5.
728x90

만달로리안 시즌 3

6화 청부업자 

챕터 22

만달로리안 시즌3 6화 청부업자.

"Chapter 22

GUNS FOR HIRE"

만달로리안 시즌 3-6화 청부업자

 

6부가 나왔습니다.

재밌네요. 5화부터 다시 달리네요.

제가 뜻한 대로 긁어주는군요.

제 포스팅에는 스포가 있습니다.

서로 사랑하는  셔고스 선장과 왕자.

시작부터 우주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줍니다.

셔고스 선장과 총독 아들이 사랑의 도피 중입니다.

추격해 오는 제국의 전함, 선원들은 보 카탄과 

함께 다녔던 만달로리안들입니다.

만달로리안들이 있는

현재 만달로리안들의 리더는 "액스 우브스"

선장은 쉽게 사랑을 포기합니다.

만달로리안이 무섭긴 한가 보죠.

 

보 카탄과 딘 자린, 그로구는 흩어진 만달로리안을 

모으러 "플래지어 - 15"에 도착합니다.

자동 도킹 착륙.

우브스와 만달로리안 군대는 플래지어-15 

보호를 맡고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 역시 정말 재밌습니다.

시간 흐르는지 모르고 보는 만달로리안 복귀.

환영은 드로이드.

알투디투와 쓰리피오 비슷한 드로이드는 

안 빠지고 나오네요. ㅋㅋ

딘 자린은 제국의 드로이드가 있는 것을 보고 

의문을 품습니다.

보 카탄 크리즈는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플래지어-15 지휘본부.

이 행성 특이하게 독립 행성이라서 

공화국이나 제국 어느 진영이든지 

다 와 있는 것 같습니다.

 

행성 지도부에서 딘 자린과 보 카탄을 

소환합니다.

만달로리안들 만나러 가야 하는데…

지도부 만찬.

지도부에 도착하자, 딘 자린과 보 카탄을 

환대합니다.

 

근데 여기 시설 계획 장교로 나오는 캐릭터가 

배우 잭 블랙입니다.

플래지어의 러브 스토리도 살짝 나옵니다.

드로이드 통제실.

장교는 딘 자린과 보 카탄에게 사건을 의뢰합니다.

우브스를 만나려면 사건을 해결해주는 수밖에 없어 

사건을 해결하러 갑니다.

드로이드 담당자는 전투용 드로이드들을

재활용해서 쓰는데, 뭐, 카쏜에서  폐기될

예정이었는데, 다시 재프로그래밍했다고.

어그노트의 작업실.

근데 드로이드들이 사람을 공격하거나 

돌발행동을 합니다.

이미 인간은 드로이드 덕에 노동 없는 삶이

풍요롭기 때문에 위험해도 폐기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불량 드로이드들만 잡아내서 원인을

밝히면 사건은 종료.

전투 드로이드와 딘자린, 보 카탄.

아래층에 있는 어그노트들을 만납니다.

어그노트들은 프로그램에 자신이 있습니다. 

 

자신들은 절대 불량을 만들지 않는다고 하던데, 

자신들의 프라이드를 건드렸기 때문에 더는 

말하지 않습니다.

드로이드와의 결투.

마음을 닫은 어그노트들에게 딘 자린이 

시즌1에 나왔던 쿠일 얘기를 합니다.

 

 

미드 만달로리안 시즌 1 - 1화 스타워즈 스핀오프 귀여운 아기요다를 만나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 개국 기념 미드 만달로리안 시즌 1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국내에서는 2021년에 디즈니 서비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스타워즈

jeostory.tistory.com

쿠일 이야기를 하니 관심을 보이는 

어그노트들 하역장으로 가서 불량 

드로이드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드로이드 바 레지스터.

드로이드들이 즐기는 술집입니다.

일련의 사태에 드로이드들도 불안해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러다 단체로 폐기되는 거

아닌가 하고 말이죠.

그래서 적극 협조합니다.

드로이드 안치소.

스타워즈 세계관 참 좋네요.

과거에는 황당한 세계관이었지만, 

요즘 보면 곧올 미래 같아 보였습니다.

불량 드로이드들의 공통점은 네펜테라는 

것을 섭취한 것, 이 음료 안에는 나노칩이 

섞여 있습니다.

잭블랙과 러버.

사건을 해결하고, 

만달로리안들과 만나서 

결투까지 합니다.

 

The Mandalorian Season 3 Episode 6 Trailer Breakdown and Star Wars Easter Eggs

이번에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바라던 방향대로 가서 

너무 좋네요.

플래지어-15 해협 만달로리안들.

이제 두 편 남았네요.

스타워즈 시리즈에 늦게 빠졌는데, 

대만족 중입니다.

 

전체 스토리를 몰라도 재미난 시리즈였습니다.

다음 화에서 다시 찾아뵐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