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오디오북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 '고민 심리학'

by 네시오 2021. 3. 28.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고민 심리학 에세이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

 가토 다이조의 작품이군요.

 

바림소리님 채널에서 주중에 듣기는 했었는데, 

아직 책은 읽어보지 못했습니다.

 

[들려주는 책]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_오디오북_ASMR

오디오북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 '고민 심리학'

듣다보니 공감가는 부분이 꽤 많더라고요.

 


<바림소리 오디오북 듣기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

 

공감 가는 부분이 많지만 그만큼 질타로 들리는 

부분도 상당수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정신 똑띠 차리도록 난간은 잡아야 하니까...

세겨듣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림소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책은
<나는 왜 고민하는 게 더 편할까> 입니다.


‘성장의 고통보다
안전한 불행을 선택하는 고민의 실체’

‘나의 고민의 실체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려주는 심리학!’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조금 더 성장하고 행복해 지고 싶으시다면
한번 들어보세요 ^^

 

 


1장 건강을 해칠 정도로 고민한다
2장 고민을 하는 것이 더 편하다
3장 고민 속에 비밀스런 바람이 담겨 있다
4장 고민을 위한 고민이 되풀이될 뿐이다
5장 자기 연민에서 빠져나와야 고민에서 벗어난다
6장 마음이 성장해온 역사를 이해한다

책의 일부 낭독이라 전체 다 읽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

#오디오북 #ASMR #나는왜고민하는게더편할까
#나무생각 #가토다이조 #북튜브 #책읽어주는여자

*출판사로부터 허락을 받아 낭독함을 알려드립니다.
———————————————————
출판사 : 나무생각힐링
저자 : 가토 다이조
옮김 : 이정환
그림 : 이현안
———————————————————

◈바림소리 홈페이지 & 유튜브 주소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들려주는책바림소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valimsori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꾹꾹 눌러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