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뭇/야구소식_국내_국외

공룡이 우승컵을 집어 들었습니다. NC 승리!

by 네시오 2020.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의 야구가 마지막 날이 되겠네요!


드디어 한국시리즈 우승팀이 나왔습니다.



공룡이 우승컵을 집어 들었습니다. NC 승리!

창단 9년, 공룡의 진격 NC 우승 확정입니다.
이로써 NC 다이노스는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가져갔습니다.


두산(패 알칸타라) 2 VS 4 NC(승 루친스키, 세 원종현)


우승을 축하하는 명검이네요! 양의지는 

두산을 승리로 이끌었었고, 오늘은 NC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준우승을 한 두산도 

아쉬움을 뒤로한 채 잘했습니다.




오늘 호수비만 몇 개가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벌써부터 21년 리그가 궁금하군요 ㅋㅋ



 


오늘부로 오늘의 야구도 마지막으로 

포스팅하고 스포츠는 당분간 포스팅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알고리즘이 어떻게 된 건지 티스토리 내에서도 

노출이 안 되네요.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