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라이언미니선풍기 카카오프렌즈 1+1 선풍기 리뷰입니다. 깜찍이 라이언

by 네시오 2020. 6. 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에는 제품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이제 드디어 코로나 19를 뚫고 6월이 왔습니다.

지난주부터 확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점점 더운

기간이 길어졌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동작을 멈춘 선풍기를 주문하면서

핸디 선풍기 또한 폭풍 검색 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1 + 1 행사를 하고 있길래 귀여운 라이언 선풍기를

주문했습니다.

 

 

종류는 세 가지가 있네요.

저는 라이언으로 골랐습니다.

마스크 때문에 이번 여름은 선풍기 없으면

진짜 힘들 거 같아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피치도 귀엽네요 ㅋㅋ

 

 

구성품은 충전용 USB 케이블과 본체,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주로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 하고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참 깔끔합니다.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구성품 한번 보세요~



핸디 선풍기 담겨 있었던 박스도 귀엽습니다.

 

 

동작법은 전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작동을 합니다.

총 3단계까지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어요.

 

 

바람 세기는 정말 만족합니다!! 3단계 때는 약간

숨 쉬기도 불편할 정도의 바람 세기입니다. ㅋㅋㅋ

성능이 좋네요.

 

단, 소음이 좀 커요. 실내에서 사용하면 약간 눈총

받을 듯요. 3단계는 진짜 커요 ㅋㅋㅋㅋㅋ

 

좀 당황합니다.

 

 

충전 너무 간단해요.

후면에 소켓에 끼우면 됩니다.

 

충전 중이면 빨간불, 충전이 다 되면 파란불로

바뀝니다.

 

휴대도 편리하고 괜찮네요. 아 가방에 넣고 다닐 때

조심해야 되는 부분이... ㅋㅋ 버튼이 함부로 눌려서

가방에서 회오리 칩니다. ㅋㅋ

 

그럼 여기까지 짧은 리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