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유창반점 대구의 맛집 불맛이 중독성 있는 중화요리 신도림 디큐브시티 푸드코트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8.
728x90

푸드코트에 가면 몇 바퀴 돌고 돌죠! 저는 항상 선택 장애를 겪습니다. 유창반점! 유창반점? 돈가스집과 최후까지 고민하다가 유창반점을 가게 됐습니다.

대구의 맛집이라는데... 저는 처음 봤네요. 이번 음식은 정보 없이 선먹 후 리뷰를 남기는 게 되겠죠. 

업체에 올라와 있는 메뉴입니다. 저는 중화비빔밥, 옛날전통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돈가스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한참 고민했던 바로 그 돈가스집 ㅋㅋㅋ입니다.

그러나, 이 비주얼 너무 먹음직스러운 모습들~ 진동벨이 울려서 음식들 픽업해서 자리로 가져왔습니다.

왠지 모르게 받아드는 순간 굿초이스구나 생각했습니다. 납작만두도 몇 개 주네요!

짬봉의 모습도 한 번 보시죠~ 둘이서 두 개 먹는데... 양이 꽤 되네요~ 맛은 뭐! ㅋㅋ 맛집 인정입니다. 불맛이 중화스럽게 맛있었어요!

납작만두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 정도는 알아서 조정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무조건 안 맵게! 그런데.. 중화비빔밥은 맛있게 매웠습니다.  내가 중으로 주문했었나?

그런데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디큐브 푸드코트는 두세 번째 가는데... 이날따라 맛집들이 많이 보이네요.

다 먹고 추로스 사서 들고 다녔습니다. 배는 부른데, 들어가는 배가 다르잖아요. ㅋㅋ 막상 대구에 가면 맛집이 많다고 해서 어딜 갈지 모르다가 아무 곳이나 들어가는데, 이렇게 체인점이 서울로 오니까 괜찮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