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곰스603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by 네시오 2019. 4. 5.
728x90

이번이 벌써 '곰스603' 스테이크 파스타집 3번째 포스팅이네요.

워낙 좋아하는 곳이라 몇 번을 갔는지... 제가 요즘 멀리서 작업을 하게 되어서 잘 못가고 있죠.

굉장히 그립습니다. 이번 포스팅 사진은 몇 개월 된 겁니다.

아마도 제가 올린다 올린다 하고서는 못 올렸던 것 같아요. 그래서 메뉴 값은 살짝 지우려고요.

일단 메뉴 위주로 봐주세요~ 아마도 4번째 포스팅을 위해 다시 방문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년 전 사진이라 메뉴도 바뀐 것이 있을 수 있겠네요.

제가 올린 포스팅이 벌써 2개가 더 있기 때문에 세세한 것은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마토 홍합스튜 매콤하고 맛있는데 ㅋㅋ

요리하는 곰 육공삼!

 

 

사진은 치킨스테이크! 였던 거 같아요.

이집 스테이크 맛있는 건 다 아는 사실이고요. 값도 괜찮고.

소스랑 신선한 야채도 일품이죠!

저는 '칭따오'만 먹습니다. 이곳 수입맥주 중에서는 말이죠. ㅋㅋ

쿠폰 스템프를 획득하라! 자주 갈게요. ㅠ 내 스템프...

맛있게 먹고 나오는 길에 케이준샐러드 포장해 갔습니다.

 

 

샐러드는 건강해지는 것 같아서 좋지만... 아무래도 전 식욕이 왕성하니, 그냥 다음에는 스테이크를 포장해 가야겠어요.

아보카도... 하... 오지스테이크도 맛있게 보이네요. 조만간 재방문 합니다!! 궈궈궈

배달통 추천맛집으로 뽑혔나 봐요. 배달 전문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논현 본점 매장도 크던데...

맛있는 건 먹어야 돼요!! ㅎ

 

네시오의 맛집 탐방) 곰스603 삼성동점(선릉점) 맛집소개~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저녁에 혼자 있으려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맛집 단골 소개로 가기로 했습니다. <곰스603 선릉점 맛집> 이번에는 단골집인 곰스603

jeosto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