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제2한강 권혁일 오디오북

by 네시오 2023. 3. 16.
728x90

제2한강 권혁일 바림소리 채널 이미지.

안녕하세요. 이번 책은 "제2한강"입니다.

바림소리 채널에 새로 올라와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제2한강

책 설정이 독특합니다.

설정 하나로 목표 펀딩 721% 달성했다고 

하는데, 굉장하네요.

 

 

아래 바림소리 오디오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바림소리 "제2한강" 오디오북 바로 듣

제2한강 권혁일 오디오북

저도 이런 생각을 해본 적 있었던 것 같네요.

세상을 떠나면 과연 어디로 갈지. 

물론 종교적인 이야기를 배제하고요.

제2한강

"처음부터 죽고 싶어서 

자살을 선택한 사람은 없다는 거 잘 

아시잖아요. 아는 사람들끼리 왜 그래요?"

 

 

어렵게 죽음에 성공한 제2한강에서는 

다시 스스로 죽음을 택하면 완전히 

소멸한다고 하네요.

 

FLO | 수만 개의 우주를 듣다

국내 최대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

www.music-flo.com

작가는 먼저 떠난 친구를 이해해 보려고 

펜을 들었다고 하는군요.

저도 다른 독자들과 마찬가지로 친구를 

먼저 떠나보낸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가깝게 느껴지는 책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