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5/133

아이들을 위하는 엄마를 위한 스타강사와의 특별한 만남. 경품도 받고 무료 강연도 듣고. 네시오의 잡화점 엄마들을 위한 무료 강연 이벤트가 생겼네요!! 강연은 "아동상담심리 전문가 이임숙, 아기발달 전문가 김수연, 남아미술교육 전문가 최민준(유튜브로도 알려진..), 세계적 심리치료 교육전문가 조벽" 등 아이 영어 전문가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 교육으로는 방송인 타일러 라쉬, 엄마표 영어로 유명한 홍현주 대표, 소다맘이자 배우 이범수 씨 아내인 이윤진, 교육 분야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헐 ~ 대박! 이렇게 경품과 함께 말이죠!! ☞(클릭) 일단 경품도 경품(경품이다 신난다!!)인데, 강연하는 강사님들이 대단하신 분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럼, 신청하기에 앞서 강사님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마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스타강사의 특별한 강연 아동상담심리전문가, 이임숙 아기발달 전문가, 김.. 2019. 5. 13.
좋은 글귀와 함께한 하루 중국 음식과 도봉산과 경찰박물관까지 네시오의 잡화점 겨울 어느 날... 오전부터 해장한다고 중국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전날에도 많이 먹었는데... 음식이 보이니 들어가네요 ㅋㅋㅋ 역시 중국집은 배달이 빨라서 좋아요! 언제 먹어도 별미인 중국집 스페셜 패키지 세트!! 다 먹을 때쯤 친구가 뜬금없이 도봉산에 가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왠지 길어질 거 같은 하루... 그래도 오랜만에 바람 좀 쐐야 할 거 같아서 따라나섰습니다! 지하철 게시판 묘원_성좌불교 한국영상원 도봉산 역은 참으로 멀지만... ㅋㅋ 좋은 글귀 보면서 나름 즐겁게 갔습니다. 한번 읽어 보세요! 마음은 늙지 않는다 몸은 물질이라서 늙지만 마음은 물질이 아니기에 늙지 않습니다. 다만 몸의 영향을 받아 스스로 늙었다고 판단을 하는 것입니다. 결코 늙을 수 없는 마음을 늙었다고 생각하지 마십.. 2019. 5. 13.
암 중입자가속기 치료 국내 도입 보험 가입에 필요한 사항 알아두기!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은 암보험에 있어 가입 시에 주의사항, 이것만은 꼭 알아두는 지혜로 좋은 조건에 좋은 상품을 선택해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움 되는 글로 소개하겠습니다! 2020년에 도입되는 "중입자가속기"에 대해서도 다루어 보겠습니다! 우선 가입 시 확인 사항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암 중입자가속기 치료 국내 도입, 암보험, 보험 가입에 필요한 사항 알아두기! 네시오의 잡화점 첫 번째는 보장이 충분히 충족시켜주는지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암 치료는 치료비가 많이 들어서 보장이 충분하지 않는다면 부담은 여전히 안고 갈 숙제겠죠. (클릭) 해당 링크 클릭을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과거 병력과 해당 보험에 제한 연령이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세 번째.. 2019. 5.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