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5/113

인천 청라에 있는 로봇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의미 있는 테마공원. 네시오의 잡화점 인천 청라에 있는 로봇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일 때문에 방문한 거였는데,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것도 테마공원이었네요. 청라를 즐기기 위해 찾아가곤 한다고 합니다! 평일에 방문한 것이라 한산한 가운데 로봇랜드까지 도착했습니다. 옆에 로봇지원센터도 있었습니다. 둘러보는데, 한번 방문해도 좋을 거 같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인천로봇랜드 바로 가기!! 클릭!! 건물도 엄청 멋있었습니다. 초행에 찾아가는 게 힘들어서 꽃 사진하고 앞에 화단 사진만 찍어서 홈페이지 전경 사진을 올려봅니다. 마치, 대형 로봇이 하늘로 날아올듯한 그런... 건물... 음 멋지군. 건물 내부에는 편의점 카페 쉼터?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일 때문에 멀리 가지 못해서 주위만 맴돌았습니다. 인천로봇랜드 바로 가기!! 옆쪽.. 2019. 5. 11.
맛있게먹는날본점 2차 포스팅 재방문해도 맛은 그대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연휴 어린이날이 있었던 길고도 짧았던 연휴에 충남 서산의 맛집 "맛있게 먹는 날"에 재방문 했습니다. 맛도 그대로 시장의 분위기도 그대로 너무 푸짐했습니다. 새벽같이 집안일이 있어 장거리 이동이 있었습니다. 1차 포스팅을 이미 했던 터라, 사진 위주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산 동문 시장 맛집 "맛있게 먹는날" 1차 포스팅 바로 보기! 굴 무침이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이번에는 각도를 다르게 찍어봤습니다. 포커싱이 나갔네요. ㅠ 김치와 깍두기! 얼큰한?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데, 맛있습니다! 찍먹하기 좋은 양념장!! 예전에는 달력 쪽에 앉았는데 ㅋㅋ 이른 시간이고 긴 연휴라 그런지 오전 11시에는 자리가 조금 여유가 있었습니다.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금방 꽉 차더라고요. 후딱 먹고 가.. 2019. 5. 11.
입문용 신입 유튜버, 팟캐스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마이크!! 용가리형표 마이크입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이번에는 잘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 소개를 하겠습니다~ 팟캐스트와 유튭용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멘트 녹음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문용으로 추천 받아서 구입했는데... 와.. 장난아니네요.. 할인가로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ㅋㅋㅋ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얼른 방송도 해야 하는데.. 영상 만드는 일이.. 생각보다 할 것들이 너무 많네요..ㅠ 리뷰가 천 단위가 넘었습니다. 배송도 저는 빨랐어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마이크, 마이크 클립, 3극 변환 젠더, 파우치. 용가리형 PM100 마이크 사러 바로 가기! (저는 업체에 아무런 대가 없이 리뷰를 올리는 거예요. 아직은... 문의 주시면 콜라보는 하고 싶지만...) 사용은 엄청 편리합니다! 리뷰 보면 설명서가 없다는 말이 있는데... .. 2019. 5. 11.
728x90